메뉴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2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2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개최한다.


이번 감사제는 ‘집으로ON’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팔선생 중화볶음밥/중화덮밥 ▲곤약즉석밥/곤약젤리 ▲나물밥 등을 비롯해 핫도그, 만두, 치킨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집으로ON 미니돈까스’와 ‘집으로ON 마무리 닭갈비볶음밥’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 또는 동영상 상품평을 작성하면 제품별 상품평 작성자를 10명씩 추첨해 각각 ‘키친아트 에어프라이어 3.5L’와 ‘자코라 프라이팬’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집으로ON 네이버 스토어를 찜하거나 ‘톡톡친구’를 맺을 경우, 일정 금액 이상 결제시 적용 가능한 중복할인 쿠폰이 지급돼 더욱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스토어찜’과 ‘톡톡친구’를 설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집으로ON 밥이될곤약(200g)’ 2개를 선착순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기대를 모은다.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청정원 집으로ON’을 검색한 뒤 ‘네이버 쇼핑’을 통해 ‘집으로ON 브랜드 감사제’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관계자는 “’집으로ON’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밀탑과 손잡고 ‘팥빙수 with 밀탑’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빙수 브랜드 ‘밀탑(MEALTOP)’과 손잡고 ‘팥빙수 with 밀탑’을 선보인다. 신제품 ‘팥빙수 with 밀탑’은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과 밀탑의 팥앙금이 조화를 이룬 팥빙수다. 특히, 100% 국내산 팥을 활용, 전통방식에 따라 만든 팥앙금을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살렸다. 고소한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활용하고, 콩고물을 가득 묻힌 쫄깃한 인절미 떡, 그리고 배스킨라빈스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듬뿍 올려 근사한 호텔에서 즐기는 듯한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딸기와 망고를 활용해 더 달콤하고 시원해진 과일 빙수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상큼한 딸기 토핑과 배스킨라빈스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풍성하게 올린 ‘스트로베리 요거트 빙수’, △망고 샤베트 얼음 위에 큼지막한 망고 과육과 배스킨라빈스의 레인보우 샤베트 아이스크림을 올린 ‘망고 샤베트 빙수’ 등으로 구성됐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배스킨라빈스의 제품 특색과 잘 어울리는 밀탑과 협업해 빙수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통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