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너시스 BBQ, 27일까지 하루종일 최대 1만1000원 할인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제너시스BBQ가 배달앱‘요기요’와 함께 최대 1만1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부터 시작해 27일까지 5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페스티벌’ 4000원 및 ‘슈퍼레드위크 2.0’ 4000원을 함께 적용해 8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요기요 슈퍼클럽 가입자는 30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어 최대 1만1000원의 파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BBQ는 지난주 요기요와 함께 최대 9천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패밀리(가맹점주, 이하 패밀리) 수익 극대화를 이끌었다” 며 “추가 진행을 원하는 패밀리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패밀리 수익 극대화와 소비자들을 위해 다시 한 번 요기요와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지난 9일 출시해 열흘 만에 첫 날 대비 약 20배의 판매량 증가를 보이고 있는‘극한매운왕갈비치킨’을 파격적인 가격에 맛 볼 수 있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SNS를 통한 입소문을 타고 특히 20~30대 고객들로부터 ‘맵단맵단의 극치’,‘깔끔한 매운 맛이 일품’ 이라는 평을 받으며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해 BBQ 튀김 전용 올리브오일에 튀긴 후, 마늘과 양파, 대파 등을 볶아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입혀 채 썬 파에 버무려 참깨를 토핑한 메뉴다.

혜택을 받으려는 고객들은 요기요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BBQ 전용 할인쿠폰 4,000원을 다운로드 해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4,000원의 슈퍼레드위크 할인혜택은 주문 단계에서 자동으로 적용된다. 쿠폰은 시간 제약 없이 BBQ 영업시간 내에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BBQ 전 매장에서 적용 가능하며(일부 매장 제외) 1인 당 1일 1회, 기간 내 총 5회 사용 가능하다.

한편, BBQ는 인기 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함께 구성한 세트 메뉴를 요기요를 통해 선보인다. 황금올리브닭다리+크림치즈볼, 황금올리브 반반+ 황금알치즈볼, 자메이카통다리구이+크림치즈볼, 황금올리브순살+황금 알치즈볼,극한매운 왕갈비+황금알치즈볼 등 세트메뉴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빙그레 단지 우유 신제품 ‘밀크티맛단지’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빙그레(대표 전창원)가 대표 스테디셀러 단지우유의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를 출시했다. 밀크티맛단지는 오프라인 전문점 밀크티 수준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인 가공유 제품이다. 이를 위해 빙그레 식품연구소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70가지 이상의 홍차 향료를 테스트하여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냈다. 이렇게 엄선된 홍차 향료로 밀크티의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원유 함량은 75%로 시중 RTD 밀크티 제품 대비 가장 높은 수준을 유지하여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는 국내 최대 온라인 꽃 구독서비스 기업 ‘꾸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것도 특징이다. 밀크티맛단지의 멀티패키지에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엄선한 봄 시즌에 가장 어울리는 꽃인 ‘라넌큘러스’를 활용한 따스하고 화사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오는 4월에는 빙그레와 꾸까가 공동 기획한 한정판 플라워박스도 판매될 예정이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밀크티맛단지는 따뜻하고 화사한 봄 시즌에 어울리는 밀크티의 맛과 향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단지우유의 변신은 계속될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