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복음자리, ‘건강&여유’ 더한 풍성한 추석선물세트 28종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복음자리(대표 김현택)가 ‘건강’과 ‘일상의 여유’를 담은 금액대별, 구성별 다양한 조합의 추석선물 28종을 출시했다.


복음자리의 다양한 잼으로 구성된 잼 세트 3종과 차류를 담은 차 세트 10종, 잼과 차를 묶은 복합 세트 14종, 복음자리 차에 한과를 더한 콜라보 세트 1종이며 1~2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을 줄였다. 선물세트는 손잡이 일체형 패키지로 편리함을 높였다.

메인 제품인 ‘복음 선물세트 45도 1호’는 ‘복음자리 45도 과일잼’ 딸기, 블루베리, 사과 3종으로 구성됐다. 45도 과일잼은 복음자리만의 프레시(Fresh) 공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기존 복음자리 딸기잼에 비해 당도(Brix)가 37% 낮고 과일 본연의 맛과 향, 색, 식감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원물 함량을 높여 입안 가득 퍼지는 과육의 상큼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빵은 물론 요거트, 크래커, 와플 등에 잼을 듬뿍 올려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깔끔한 단맛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과일·꽃·허브의 이색적인 조합으로 다양한 맛과 향이 가득 담긴 ‘티룸’도 선물세트로 마련됐다. ‘복음 선물세트 티룸 3호’는 꽃과 과일을 블렌딩한 ‘티룸 플라워’ 4종 미니 사이즈(90㎖)와 과일과 허브를 블렌딩한 ‘티룸 허브’ 2종(450g)으로 구성됐다. 6종 모두 액상형 차제품으로 원액을 물에 타는 손쉬운 방식으로 맛있는 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디저트에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탄산수나 생수에 섞은 뒤 얼음을 더해 시원한 에이드를 만들거나,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우유와 티룸을 블렌딩해 달콤한 쉐이크로도 즐길 수 있다. 음용 법도 간단해 간편하게 전문 카페에서 즐기던 음료를 맛볼 수 있다. 티룸은 ‘차를 마시는 나만의 힐링 공간’이라는 의미로 소중한 사람에게 차 한 잔의 여유를 선물할 수 있다.

복음자리 온라인팀 변미화 팀장은 “추석을 맞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선물세트를 만들었다”며 “일상에 여유를 더할 수 있는 티 제품이 추가돼 더욱 풍성해진 복음자리 추석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