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GC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새 모델로 김지원 선정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새 모델로 배우 김지원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 ‘아스달연대기’ 등에서 탄탄한 연기 경력을 쌓아온 김지원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굿베이스가 추구하는 자연소재를 활용한 건강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날 전파를 탄 김지원의 굿베이스 새 광고는 ‘매일 채우세요, 나에게 필요한 자연의 힘’이라는 테마로 자연과 함께 하는 삶을 사는 2040여성이 일상 속에서 굿베이스로 건강을 채운다는 내용을 담았다.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담당 송상욱 부장은 “브랜드의 메인 타켓인 2040 여성을 대변하는 김지원씨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 굿베이스는 정관장 홍삼을 만드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엄선된 자연소재를 활용하여 철저하게 생산과정을 관리하며 만든 자연소재 시리즈와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원료로 만든 기초영양 시리즈가 있다. 최근에는 해외에서도 굿베이스를 찾는 고객이 늘어 국내를 넘어 미국, 중국 등에 수출되면서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삼양사, 편리미엄 시대 맞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맞춘 ‘큐원 홈메이드 믹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합친 말로 소비자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는 제품, 서비스를 선호하는 현상을 가리키는 신조어다. 이번에 출시한 비스킷믹스 3종은 플레인, 크림치즈맛, 버터갈릭맛 3종류로 파우치 포장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물 또는 우유와 계란, 비스킷믹스를 섞어 반죽을 만든 후 6등분 해 약 12분간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미국식 소프트 비스킷이 완성된다.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간식, 디저트 뿐만 아니라 홈브런치, 홈파티 등 특별한 자리에도 잘 어울린다. 특히 이번 신제품 3종은 작년말 기준 대도시의 10가구 중 약 6가구가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보급이 확대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는 조리법이 간단할 뿐만 아니라 완성된 비스킷에 잼, 버터, 치즈 등을 토핑하거나 반죽 단계에서 추가 재료를 섞는 등 레시피 변형도 쉬워 자신만의 방식으로 조리법을 바꾸는 모디슈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