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 김가네, 본죽&비빔밥 카페, 큰맘할매순대국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 야채 듬뿍 넣은 여름 보양식 2종 출시


채선당(대표 김익수)의 1인 가마솥밥 전문점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이 여름을 맞아 시래기 추어탕과 우거지 해장국 등 보양식 2종을 출시했다.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의 이번 신메뉴는 대표적인 여름 보양식 메뉴를 시래기, 우거지 등 야채를 활용해 채선당 스타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을 찾은 고객들이 갓 지은 가마솥밥과 보양식 한 그릇을 7900원에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시래기 추어탕은 단백질과 비타민 A의 함량이 높아 원기회복에 좋은 국내산 미꾸라지와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가 풍부한 무청시래기를 끓인 후 고소한 들깨가루로 맛을 더했다. 사골 우거지 해장국은 담백하게 끓여낸 진한 사골 국물에 풍부한 섬유소와 비타민을 함유한 우거지를 듬뿍 넣어 얼큰하게 즐길 수 있다.

채선당은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를 대비해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을 찾은 고객들이 보양식 메뉴를 시래기, 우거지 등의 야채를 푸짐하게 곁들여 드실 수 있도록 이번 보양식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 스타일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채선당 행복가마솥밥은 고객들이 갓 지은 따뜻한 가마솥밥을 즐길 수 있도록 채선당이 2017년 선보인 1인 가마솥밥 전문점이다. 국내산 쌀을 미네랄 정수물로 밥을 지어 밥알 한 톨 한 톨에 윤기가 흐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해 재료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 있어 고객들의 재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김가네, 이색 ‘트릭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 진행 

김가네가 이색적인 ‘트릭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릭 포토란 원근감을 활용하여 착시를 일으키는 사진으로, 카메라만 있으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쉽게 촬영이 가능해 최근 SNS나 인터넷을 통해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김가네의 다양한 여름 메뉴와 고객들의 유쾌하고 시원한 아이디어가 만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김가네 여름 메뉴(면류), 김밥류(모두), 패키지(포장 용기)를 활용해 트릭 포토를 촬영한 후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로 약 두 달간 진행된다.

김가네는 행사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약 50여명을 추첨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캐논 파워샷 G7X MARK2 기본 패키지(1명), 아이더 아이스 에어 데님(2명), 알프스 LED 선풍기(5명), 김가네 2만원 상품권(50명) 등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9월 1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으로 확인 가능하다.

김가네 관계자는 “지치기 쉬운 더운 여름철,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유쾌하고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이벤트 참여를 통해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본죽&비빔밥 카페, ‘본 꼬막장’ 완판 인기에 현대홈쇼핑서 2차 판매

본죽&비빔밥 카페가 오는 3일 오후 6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본 꼬막장’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지난 달 론칭 방송 완판에 힘입어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재편성됐으며 4050 여성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MC 설수현의 ‘더 설렘’ 프로그램에서 공개된다. 지난 6월 론칭 방송 당시 제품 구성과 동일하게 ‘본 꼬막장’ 10팩을 5만99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본 꼬막장’은 매콤한 특제 양념장에 무쳐낸 쫄깃한 ‘새꼬막’과 알싸한 향이 돋보이는 여수 ‘돌산갓’을 페어링한 제품으로 대비되는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꼬막장에 주로 사용되는 부추 대신 사용한 여수 돌산갓은 알싸하고 새콤한 독보적인 풍미로 본죽&비빔밥 카페만의 차별화된 ‘본 꼬막장’의 맛을 완성한다.

1개 분량 150g 중량으로 1~2인 가구의 한 끼 식사에 적당하며, ‘꼬막 비빔밥’, ‘꼬막 무침’, ‘꼬막전’ 등 다양한 요리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본죽&비빔밥 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본죽&비빔밥 카페만의 특색을 담은 ‘본 꼬막장’이 첫 론칭 방송에서 좋은 성과를 거둬 이번 2차 판매를 이어가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은 물론 ‘본 꼬막장’을 더욱 쉽게 만날 수 있도록 판로를 확장할 계획”고 전했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배달앱 요기요 첫 할인 이벤트 진행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배달앱 요기요 입점 후 처음으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 입점 기념으로 소비자들이 순댓국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특히 가맹점의 매출과 수익 증대를 위해 가맹점에서 부담하는 비용 없이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3일부터 오는 12일까지 10일간으로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할인 구매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회원 로그인과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해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큰맘할매순대국의 대표메뉴인 ‘순대국’을 비롯해 ‘수육국밥’, ‘뼈해장국’ 등 식사 메뉴와 ‘할매토종순대’, ‘할매모듬수육’, ‘오감맛족발’, ‘돌판두루치기’ 등 다양한 안주류로 특히 식사와 안주 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세트메뉴는 식사 메뉴로 인기 있는 ‘순대국’과 ‘뼈해장국’에 안주로 즐길 수 있는 ‘할매토종순대’와 ‘편육’ 등으로 조합된 메뉴로 식사를 하면서 가볍게 술과 안주를 곁들어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조합을 보이는 인기 메뉴이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이번 할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배달앱 이용에 익숙한 젊은 층을 적극 공략해 고객층 확대와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간편하게 식사를 즐기려는 1인 가구에게 이번 할인 이벤트가 풍성하면서도 저렴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누구나 즐겁게 다양한 순댓국을 즐길 수 있는 국민 식당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