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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기린이치방’ 모델 손수현과 함께한 TV 광고 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일본 프리미엄 맥주 ‘기린 이치방시보리’의 국내 수입맥주 시장 내 점유율 확대 및 인지도 향상을 위해 첫 TV 광고를 선보이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국내 맥주 애호가들의 지지를 받아온 기린이치방은 기존 고급 이미지에 친숙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더해 소비자층의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기린이치방은 첫 번째 짜낸 맥즙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풍부한 기린사의 대표 맥주다. 하이트진로가 독점 수입∙판매 계약을 맺은 2011년부터 지난해까지 8420만 병(330ml 병 기준) 판매되며 매년 30% 이상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상반기 역시 전년 동기대비 36% 증가하며 성장에 속도가 붙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러한 성장세를 바탕으로 배우 손수현을 모델로 기용한 TV광고를 선보이며 국내 마케팅 활동을 본격 가동한다.


기린이치방의 첫 TV 광고 ‘라벨을 보면 맛이 보인다’ 편은 제품 본연의 가치와 특징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기린이치방 라벨에는 첫(이치방) 즙만을 짜내어(시보리) 사용한 100% 보리 맥주라는 점을 강조했다.


또, 젊은 층 공략을 위해 스토리가 있는 ‘오늘을 기린다’편 광고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 주말만 기다리는 목요일 등 요일별 이야기를 담아내 젊은 층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기린이치방의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한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배우 손수현이 모델로 활동한다. 광고 속 손수현은 소소한 일상 속의 행복을 기린이치방과 함께 기리며 하루를 마감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는 단순한 맥주 제품이 아닌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기린이치방의 가치를 전달하려고 노력한 것”이며 ”앞으로 소비자와의 교감 확대를 통한 기린이치방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