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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해피포인트 멤버십 개편해 고객혜택 강화

[푸드투데이=조성윤 기자] SPC그룹의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가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도입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고 2일 밝혔다.


해피포인트는 기존 일반 VIP 2가지로 분류하던 멤버십을 핑크 골드 플래티넘 3단계로 확대했다.


일반 등급은 핑크로 명칭을 변경하였으며, 전년 한해 동안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구매건수 30회, 구매금액 30만원 이상이면 골드 멤버, 구매건수 40회, 구매금액 95만원 이상이면 플래티넘 멤버가 된다. 등급은 매년 말 사용 실적에 따라 업데이트 되며, 이듬해 1년 동안 적용된다.


새로운 멤버십 제도에 맞춰 혜택도 강화했다. 핑크 고객에게는 SPC삼립이 운영하는 ‘그릭슈바인’ 매장 상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할인 후 구매금액에 대한 포인트 적립(2%)도 가능하다. 골드 고객에게는 그릭슈바인 외에도 라그릴리아, 베라, 디퀸스 등 SPC그룹 외식 브랜드에서 상시 10~20%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률 브랜드별 상이) 플래티넘 고객에게는 골드 혜택과 더불어 매월 15일 ‘더블 적립 데이’ 5% 추가적립, 생일쿠폰 지급, 쿠킹 클래스 등 각종 이벤트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포인트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피포인트 관계자는 “SPC그룹 매장에서 주 3회 커피만 마셔도 골드 멤버가 될 수 있을 만큼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도록 멤버십 제도를 개편했다”며, “상시 혜택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피포인트'는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쉐이크쉑 등 전국 약 6000여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로, 구매금액의 최대 5%를 적립해 1000포인트 이상이 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