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 기자] 코카콜라가 2017년을 맞아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출시했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라벨의 한쪽을 뜯어 라벨을 풀은 후 그 안에 달린 끈을 잡아 당기면 라벨이 예쁜 리본으로 변하는 제품이다. 별도의 포장 필요 없이 제품 라벨이 리본이 되어 마치 선물처럼 변한다.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출시되어 네티즌 소셜네트워크(SNS) 유저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카콜라가 그간 지속적으로 강조해 온 '함께하는 짜릿한 즐거움'과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코카콜라는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최근 박보검을 모델로한 TV광고,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소비자들에게 일상의 반복되는 순간을 특별하게 즐기는 경험까지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짜릿하고 행복한 2017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500mL, 1.5L 페트(PET)로 출시되며 식품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900원(500mL, 편의점 기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