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조성윤 기자] CJ제일제당이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반려동물사료 브랜드 '오네이처(O’NATURE)'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제품군 확대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반려견 사료 신제품 '오네이처 센서티브 케어 연어&호박'과 '오네이처 센서티브 케어 연어&야채'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두 제품 모두 반려견의 식이성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옥수수, 콩 등의 곡물 성분을 제거하고 필수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는 연어를 원재료로 만들었다.
연어에 함유된 오메가3 지방산의 EPA, DHA 성분은 반려견의 면역력 향상과 피부, 털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네이처 브랜드의 특징인 우유팩 모양의 신개념 포장 방식 ‘카톤팩(Carton pack)’도 동일하게 적용했다. 카톤팩은 기존의 사료 포장 방식에 비해 휴대가 편리하다. 특히, 용기를 흔들었을 때 사료가 내는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반려견을 자극해 식사에 대한 의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한편, CJ제일제당이 지난 2014년 선보인 프리미엄 반려동물사료 브랜드 '오네이처'는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전문매장 등을 중심으로 꾸준히 유통망을 확대해 왔다.
CJ제일제당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반려동물사료 브랜드인 '오프레시'와 '오네이처'를 합쳐 올해 약 100억 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제품 라인업 확대 등을 통해 내년에는 '오네이처'로만 20억 원, 반료동물 사료 전체로 200억 원 의 연간 매출을 올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