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환절기 수분촉촉 캠페인'으로 가을맞이


동아오츠카(대표 민장성)가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을 맞아 체내 수분보충을 강조하며, 페이스북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환절기 수분촉촉 캠페인'을 실시한다.


최근 10도 이상의 일교차가 반복되는 쌀쌀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자 감기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이번 동절기에는 평년보다 큰 기온차가 날 것으로 예상되어 사전 건강 관리가 중요하다.


동아오츠카는 생활 속 건강 상식을 알리자는 취지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포카리스웨트 환절기 수분촉촉 캠페인'을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


건강상식이 담긴 이벤트 컨텐츠에 친구 등 지인을 태그하고 덕담을 남기거나 자신의 SNS에 공유한 인증샷으로 댓글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포카리스웨트 기프티콘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져는 "일교차가 큰 요즘 체내 건조증이나 기침 등과 같은 환절기 호흡기 질환 증상에는 평소보다 많은 양의 물이나 이온음료 섭취가 중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