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삼립식품, 잼 브랜드 ‘JAMMY’S’ 론칭

삼립식품이 프리미엄 잼 브랜드 ‘JAMMY’S’를 론칭하고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JAMMY’S 국산딸기잼 70%’는 국내산 딸기와 설탕 2가지만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딸기 함량을 국내 소매유통점 판매 딸기잼 중 최고 수준인 70%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국내산 통딸기를 사용해 신선한 과육의 생생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JAMMY’S 딸기꿀잼’은 국내산 통딸기와 꿀이 어우러진 잼으로 달콤한 꿀향과 상큼한 딸기의 풍미가 조화롭게 느껴진다.


특히 두 제품은 지난해 창립 70주년 기념 협업 이후 SPC그룹의 디자인 고문으로 활약하고 있는 산업 디자인계의 거장(巨匠)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해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했다.


삼립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JAMMY’S 잼은 딸기 함량을 국내 최고 수준으로 높인 프리미엄 제품” 이라며 “SPC그룹의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해 창의적인 메뉴를 선보이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