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풍성한 이벤트로 가족고객 손짓

 

강강술래가 자연 속에서 늦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힐링’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해 가족단위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강강술래 고양 늘봄농원점은 야외에 공연장을 마련해 60~70년대 추억의 음악부터 최신 유행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매일 6팀의 가수들이 릴레이 음악콘서트를 펼쳐 매장을 찾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매장 곳곳에는 메타세콰이어길과 느티나무 군락지, 생태연못, 산책로와 쉼터를 조성해 가족이나 친지, 연인과 함께 식사 후 자연 속에서 가을을 한껏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밖에 과거에 인기가 많았던 달고나와 쫀드기 등 어린 시절을 떠올릴 수 있는 추억의 먹거리 온 가족이 함께 이야기하고 즐기며 옛 추억에 빠져들도록 했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맛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힐링 공간이란 입소문에 힘입어 가족단위 손님이 늘면서 오픈 2년 만에 월평균 8만 명 이상이 찾고 있다”며 “소중한 분들과 외식을 즐기고 지친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한편 늘봄농원점은 강강술래가 한식세계화 전진기지로 조성중인 한식 테마파크로 2017년 완공을 목표로 경기 고양시 9만9000 (3만평) 규모로 건립 중이다. 이곳에는 호텔, 스파, 박물관, 요리학교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