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디초콜릿커피, 수제 초콜릿 빼빼로 출시

디초콜릿커피 (대표 한정훈)가 다가오는 빼빼로 데이를 맞아 100% 초콜릿으로 만든 수제초콜릿빼빼로 ‘리얼 러브 빼빼로(REAL LOVE PEPERO)’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리얼 러브 빼빼로’는 수제초콜릿을 돌돌 말아 만든 초콜릿 스틱에 벨기에 초콜릿을 디핑한 뒤 코코넛, 크런치, 망고, 녹차, 딸기 쿠키를 듬뿍 묻힌 100% 수제초콜릿빼빼로다. 가격은 2,000원이며 전국 디초콜릿커피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디초콜릿커피는 ‘리얼 러브 빼빼로’ 출시를 기념해 커플 고객을 타겟으로 ‘러브, 러브, 러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빼빼로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필그림 Shimmer petals’ 목걸이와 뮤지컬 ‘머더발라드’ 티켓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빼빼로로 소중한 마음을 전달함과 동시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것.

 
더불어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4년도 수험표를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면 디초콜릿커피 모든 메뉴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수제초콜릿을 전국으로 일일배송하며 수제초콜릿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디초콜릿커피는 고객, 점주, 직원들이 사랑하는 ‘The Real Coffee Shop’이라는 프랜차이즈 철학으로 지난 달 중국 사천성 지역 가맹 본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며 중국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