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아이크림과 아이돌 가수 인피니티가 만났다.
나뚜루(대표 노일식)는 2일 ‘나뚜루 POP'브랜드의 모델인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와 함께 신규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나뚜루 POP 신규광고에서는 인피니트와 함께 쉽고 재미있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크송 ‘Natuur POP Song’에 맞춰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Natuur POP Dance’를 추는 모습을 감각적인 화면에 담아 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나뚜루 POP은 자사의 최초 모델로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인피니트’를 모델로 선정해 아이스크림 전문점 업계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다.
나뚜루 관계자는 “나뚜루 POP의 톡톡 튀는 감각적인 이미지와, 인피니트의 강렬한 에너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나뚜루 POP은 나뚜루가 지난 11월에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이다. 기존 나뚜루가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자연주의 컨셉이었다면 나뚜루 POP은 1724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과 다양한 기호에 맞춰 좋은 제품 및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스무살의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