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주요 식품업체 가격 인상

URL복사

CJ제일제당, 동원F&B, 오뚜기 등 주요 식품기업들이 또다시 일부 제품의 가격을 인상했다.

 

2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동원F&B가 양반죽 9종의 가격을 평균 7% 인상한데 이어 오뚜기가 할인률 축소를 통해 간접적으로 가격을 올렸다. 또 CJ제일제당도 지난해 10월 단행한 고추장 가격 인상에서 제외된 편의점에 인상률을 적용함으로써 사실상 편의점에서 고추장 가격을 인상했다.

 

동원F&B는 지난달 20일자로 양반전복죽, 양반참치죽, 양반소고기죽, 양반 야채죽 등 9종의 양반죽 제품을 최고 24% 인상했다. 가장 많이 인상된 품목은 소고기죽이다. 현재 양반죽은 대리점 출고가격이 인상된 상황이며 일부 할인점에는 반영되지 않았다.

 

오뚜기는 10여개 품목에 대한 가격을 올렸다. 인상된 제품은 후레쉬참치 등 참치류 8개 품목과 밥제품 4개, 백세카레 3개 품목 등으로 평균 5~12% 수준 인상했다.

 

CJ제일제당은 해찬들고추장과 우리쌀고추장 등 5개 품목에 대한 가격을 2~16% 인상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천호엔케어, 성장기 어린이 위한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식품 ‘하루활력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은 뉴질랜드산 녹용과 국내산 홍삼을 담은 스틱 젤리 형태로 1포 당 300mg의 녹용을 함유했다. 뉴질랜드 정부의 엄격한 관리하에 자란 녹용만을 엄선했으며, 녹용의 끝 부분인 팁, 분골부터 상대, 중대, 하대까지 포함한 녹용 전지를 통째로 담았다. 홍삼 또한 강원인삼협동조합에서 100% 계약수급한 강원도산 6년근 홍삼만을 원료로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만의 자체 홍삼농축기술인 STT공법으로 6번 추출, 2번 농축 3번 숙성하여 홍삼의 맛과 영양을 살렸다. 이밖에 대보추출농축액, 비타민B군, 자일리톨 등 꼼꼼하게 선택한 22가지 원료를 배합했다. 천호엔케어의 ‘하루활력 튼튼쑥쑥 녹용홍삼 스틱’은 골드키위맛으로 녹용과 홍삼맛이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말랑말랑한 젤리 스틱으로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성장기 어린이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라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