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홈플러스 문화센터, 틈새시간.심야클래스 개설

URL복사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틈새시간과 저녁시간을 이용한 신규 강좌를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바쁜 일상 속에서 자투리 시간을 쪼개 문화와 여가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자투리 시간 활용족을 위한 꿀타임 런치 클래스, 무더운 여름 밤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올빼미 족을 위한 夜!한밤 심야 클래스 등을 개설하고, 일부 강좌에 대해서는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꿀타임 런치 클래스는 오후 12시~4시 틈새 시간에 개설된 강좌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런치 강좌’, 주부 대상 ‘브런치 강좌’, 손자손녀 육아에 지친 할맘, 할파파를 대상으로 한 ‘화려한 외출 강좌’ 등 전국1,000여 개 강좌를 마련했다.

 

직장인 대상 ‘런치 강좌’는 점심도 해결하고 요리도 배울 수 있는 ‘혼밥족, 직장인을 위한 점심 쿠킹클래스’, ‘나도 바리스타,  런치 커피 드립 강좌’, 점심시간을 할애해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점심시간 쪼개어 배우는 외국어’ 등이 개설됐다.
 

자녀 등교, 등원 후 자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주부와 육아 맘을 대상으로 브런치 강좌도 선보인다.  ‘자녀 하교 전 1석2조 스터디 클래스’, ‘자투리 시간 엄마도 스펙 쌓기’ 등 주부의 자기계발을 위한 강좌와, ‘힐링 타임 요가’, ‘블링블링 셀프 네일’ 등 육아에서 벗어나 나를 위한 여유를 찾을 수 있는 힐링 강좌 등이다.

 
시니어들을 위한 ‘활력을 불어넣는 오후의 노래교실’, ‘추억의 명화! 감성을 깨우는 명화감상’ 등 강좌도 마련됐다.


아울러  올빼미 족을 위해 한시적으로 20시~23시 심야 틈새시간에 개설 된 '夜! 한밤 심야 클래스 프로그램은 '숙면요가’,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필라테스’ 등의 건강강좌와 ‘야참! 더운 밤 열기를 식히는 차가운 요리’, ‘시원한 맥주와 궁합 요리’ 등 요리강좌가 있다.

 

관련기사

6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제과,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크로스오버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2020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하여 만든 크로스오버형 아이스 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크런키 빼빼로 바’는 작년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성으로 선보였던 ‘빼빼로 바’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당시 ‘빼빼로 바’는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나 기대치를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했다. ‘빼빼로 바’는 매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제과는 브랜드를 보다 확고히 다지고자 ‘크런키 빼빼로 바’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와 SSM(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