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토] 익산시-하림, 다이로움 밥차 삼계탕 운영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전북 익산시(시장 정헌율)는 6일 하림 자원봉사단이 함께해 음식을 나누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시는 올해 18번째로 진행된 다이로움 밥차에 하림에서 제공한 신선한 재료로 여름의 대표적 보양식인 삼계탕 500인분을 준비해 인근에 결식 우려가 있는 저소득 주민에게 제공했다. 하림은 매년 시와 ‘사랑의 맛데이’삼계탕 나눔행사를 진행해왔으나 코로나19로 2년간 식품 지원을 대신했다. 올해는 코로나19가 완화됨에 따라 다이로움 밥차에 즉석에서 조리한 삼계탕을 제공해 나눔을 이어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원F&B, 50년 수산물 노하우 담은 가정간편식 ‘간편요리 KIT’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50년 수산물 전문 노하우를 담은 가정간편식(HMR) ‘간편요리 KIT’ 신제품 2종(골뱅이 비빔면,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을 출시했다. ‘간편요리 KIT’는 꼬막, 골뱅이 등 손질하기 까다롭고 보관이 어려운 수산물을 고온 처리 공법으로 열처리해 수산 원물의 맛과 식감은 살리고 비린내를 제거한 수산물 HMR 제품이다. 각종 부재료와 양념 등이 함께 들어있어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간편요리 KIT’ 2종은 골뱅이와 어울리는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밀키트형 제품이다. ‘골뱅이 비빔면’은 쫄깃한 골뱅이와 라면 사리, 특제 양념소스 등이 동봉되어 있어 간편하게 비벼 먹을 수 있다.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마늘과 올리브 오일로 풍미를 더한 양념소스와 골뱅이, 이탈리아풍 스파게티면, 홍고추, 버섯 등이 들어있어 전문점 수준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간편요리 KIT’ 2종은 취향에 따라 양파, 오이, 고추 등 다양한 부재료를 추가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파우치 봉투에 담겨 간식이나 안주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