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 '헛개컨디션' 리뉴얼 출시

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은 최근 숙취해소음료 헛개 컨디션 파워를 ‘헛개컨디션’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헛개컨디션’은 헛개 컨디션 파워보다 100%국산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을 30% 강화하고 글루메이트, 자리추출분말, 황기추출분말 등 숙취해소에 좋은 성분으로 구성돼 음주 후 빠른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
 
헛개는 본초강목, 본초습유, 당본초 등 중국고서에서 ‘술독을 푸는데 으뜸 가는 약’으로 기록돼 있을 정도로 예로부터 숙취해소 도움을 주는 소재로 명성이 높다.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꾸준히 제품을 업그레이드해온 ‘컨디션’은 성분 강화를 통해 컨디션F→컨디션ADH→컨디션 파워→헛개 컨디션 파워 등으로 진화해왔다.
 
이번에는 성분 강화는 물론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한층 더 젊게 탈바꿈해, 건강하고 건전한 음주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층 포섭에 무게를 뒀다.
 
‘접대가 많은 비즈니스맨의 드링크’라는 문구를 제외한 것도 소비자층을 한정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준다. 또, ‘음주 전후 숙취해소를 빠르게’라는 워딩을 강조해 숙취해소 및 숙취건강을 위해 ‘헛개컨디션’과 함께하는 음주문화 정착에 주력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헛개컨디션 진성호 브랜드매니저는 “소비자층 확대를 위한 ‘헛개컨디션’ 마케팅 강화는 물론, 연말 안전귀가 캠페인,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등 브랜드 컨셉을 고려한 캠페인을 진행해 건강한 음주문화 정착에도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숙취해소 음료 시장을 지난해보다 20% 성장한 2,000억원 규모로 전망하고 2012년 연매출 1,150억원 달성과 1위 브랜드로의 입지 강화를 목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