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2025.07.01 (화)
기사제보
기사문의
회원가입
로그인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뉴스
TV
피플
오피니언
로컬푸드
포토
HOT신상
리뷰
스토리
메뉴
닫기
전체기사
뉴스
TV
피플
오피니언
로컬푸드
포토
HOT신상
리뷰
스토리
TV
벅스뮤직,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시작
푸드투데이 이진영 기자 jin@fenews.co.kr
등록 2003.08.04 11:04:52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인터넷 음악사이트 벅스뮤직(www.bugs.co.kr)은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했다.
이 회사는 최근 서울 대학로에 생맥주전문점 벅스밸리를 열고 매장 내에 주크박스를 설치해 고객이 듣고 싶은 음악을 신청하는 것은 물론 인터넷 서핑과 메일 검색도 할 수 있는 시설을 갖췄다.
푸드투데이 이진영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가장 많이 본
푸드투데이 뉴스
1
HK이노엔, 헛개수 등 음료 8종 전격 회수…제조공정 이상 발견
2
펫산업 21조 시대 눈앞…반려동물 전용법으로 산업화 시동
3
오유경 식약처장 유임…푸드QR·소비기한 이어 규제혁신 4.0 본격화
4
‘식품안전이 곧 국격’…해썹인증원, K-푸드 국제협력으로 글로벌 신뢰 구축
5
K-푸드 위조상품 급증…농식품부·특허청, 수출기업 보호 협의체 가동
6
BBQ, 바르셀로나 티켓 3만장 쏜다…서울 시내 래핑버스 이벤트까지
7
김치 99.9%가 중국산…2024년 수입식품 통계 보니
8
풀무원푸드앤컬처, 전국 골프장·리조트 여름 보양식 특선 출시
9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출시 한 달 만에 120만 잔 판매
10
도드람, 1kg 대용량 '한돈 안심 장조림' 출시…프리미엄 반찬 HMR 공략
피플&오피니언
더보기
오피니언
[기고] 비브리오 식중독 위험 없는 안전한 여름나기
오피니언
[기고] 안심하고 선택하는 외식, 기준은 ‘음식점 위생등급제’
오피니언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봄철 마른 기침, 맞춤 관리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