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2025.11.07 (금)
기사제보
기사문의
회원가입
로그인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뉴스
TV
피플
오피니언
로컬푸드
포토
HOT신상
리뷰
스토리
메뉴
닫기
전체기사
뉴스
TV
피플
오피니언
로컬푸드
포토
HOT신상
리뷰
스토리
TV
벅스뮤직,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시작
푸드투데이 이진영 기자 jin@fenews.co.kr
등록 2003.08.04 11:04:52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인터넷 음악사이트 벅스뮤직(www.bugs.co.kr)은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했다.
이 회사는 최근 서울 대학로에 생맥주전문점 벅스밸리를 열고 매장 내에 주크박스를 설치해 고객이 듣고 싶은 음악을 신청하는 것은 물론 인터넷 서핑과 메일 검색도 할 수 있는 시설을 갖췄다.
푸드투데이 이진영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가장 많이 본
푸드투데이 뉴스
1
[국감 그후] 식약처, 내년 건강기능식품 관리 패러다임 바꾼다
2
“감귤의 모든 것, 서귀포로!”…‘2025 제주감귤박람회’ 20일 개막
3
“반품 처리 빙자해 빼돌려 판매”…글루타치온 주사제 등 불법 유통 일당 적발
4
수능 앞둔 불안심리 노렸다…‘수험생 영양제’ 불법광고 773건 적발
5
aT, 말레이시아서 ‘K-프레쉬 푸드 유니버스’ 첫 개최…신선 농산물 수출 확대 시동
6
‘GAP기반 저탄소농업실천 포럼’ 성황리 개최…탄소중립 농업 해법 모색
7
식약처, ‘식의약 안심 50대 과제’ 공개…“국민이 체감하는 안전혁신 추진”
8
농협, ‘농심천심운동’ 본격화…“농부의 마음이 곧 하늘의 뜻”
9
오뚜기, 한글 점자의 날 문체부 장관 표창…“시각장애인 접근성 혁신 인정”
10
세계인 축제된 ‘빼빼로 데이’...롯데웰푸드, 올해 빼빼로 매출 2500억 전망
피플&오피니언
더보기
오피니언
[김진수 칼럼] 불안한 시대, 추석이 던지는 화합과 평안의 의미
오피니언
[김진수 칼럼] GMO식품 표시제 점진적으로 확대해야
오피니언
[기고] 추석 명절, 우리 농축수산물로 함께하는 따뜻한 상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