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현대약품, ‘제5회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 모집

현대약품은 다음 달 5일까지 SNS 마케팅 실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제5회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를 모집한다.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는 지원자들이 SNS를 활용하여 브랜드 및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운영안 수립부터 실행까지 직접 진행하며, 예비 마케터로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로 선발된 학생들은 기업 구성원과 같이 다양한 실무에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진행되는 프로그램들 또한 기업 업무와 함께 운영되기 때문에 현장감 있는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5회 마케터로 선정되면 3인 1조로 구성된 대학생 마케터 팀이 멘티로, 실무자들이 멘토로 참여해 함께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대학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응모자 중 심사를 통해 12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은 4개 팀으로 나뉘어 7월 8일부터 8월 26일까지 7주간 현대약품 온라인 마케터로 활동하게 된다.


현대약품 유재영 마케팅팀 팀장은 “기업의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보다 체계적인 실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팀별 멘토 지정제도를 도입했다”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 가득한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현대약품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20081010@artmplus.co.kr로 신청하면 되며, 최종합격자는 7월 6일 현대약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