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의 남성건강기능식품 ‘전립소’가 대한민국 중년 남성들의 건강 증진을 꾀하고 응원하고자 ‘친구야 같이 건강해지자’ 연중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전립소는 남성들이 중년으로 접어듦에 따라 전립선 질환의 발병률이 현저하게 증가되지만, 막상 본인의 건강이나 친구의 건강에 대해 크게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친구야 같이 건강해지자’ 캠페인을 통해 남성들이 전립선 건강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인지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본인 및 주변인의 건강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전립선 건강강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전립소는 ‘친구야 같이 건강해지자’ 캠페인 런칭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으로 전립소 기획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친구 또는 아버님 및 주변 어르신에게 드릴 수 있는 정품 1개를 추가로 무료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구매 고객에게는 ‘친구야 같이 건강해지자’ 캠페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하반기에 진행 예정인 ‘전립선 건강 강좌’에 우선적으로 초청하고 신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친구야 같이 건강해지자’ 캠페인을 알리는 광고 모델로 천하장사 출신이자 현재 사회체육학과 대학교수로 활동중인 이만기를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