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과일 브랜드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대표 강근호)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가 꼭 필요한 주부들을 대상으로 ‘델몬트 바나나 다이어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델몬트 바나나 다이어트 체험단은 오는 5일까지 네이버 커뮤니티 ‘맘스홀릭(http://cafe.naver.com/imsanbu)’에서 체험단이 되고 싶은 사연을 보내주면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델몬트 바나나 다이어트에 필요한 델몬트 클래식 바나나와 스타 트레이너 아놀드 홍에게 다이어트 운동법을 배워보는 ‘델몬트 바나나 다이어트 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델몬트 바나나 다이어트 체험 후기를 정성스럽게 남겨 준 5명은 총 상금 100만원의 푸짐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델몬트 바나나 다이어트 체험단’ 모집은 델몬트 공식 트위터(twitter.com/delmonte_banana)를 통해서도 진행된다.
한국 델몬트 마케팅팀 노경화 팀장은 “최근 실시한 다이어트 설문조사 결과 출산과 육아로 지친 주부들이 23세 전성기 몸매로 돌아가고 싶어했다”면서 “이번 바나나 다이어트 체험을 통해 주부들 뿐 아니라 많은 분들이 전성기때의 건강한 몸매와 자신감을 함께 되찾기 바란다”고 밝혔다.
바나나 다이어트는 아침 식사를 바나나2개와 물 한잔으로 먹고, 점심·저녁은 저칼로리의 한식 위주 식단으로 먹으면 되는 간편한 다이어트 법이다. 특히 서인영, 정용화 등이 바나나 다이어트로 체중을 감량한 바 있어 스타 다이어트로 잘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