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美 소고기 스터링실버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는 홈플러스와 함께 고급 미국산 소고기 브랜드 스터링실버의 국내 런칭 2주년을 기념해 협회가 운영하고 있는 소고기 종합 정보사이트, 비프스토리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부터 6월 1일까지 14일간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홈플러스 매장에서 프리미엄 미국산 소고기 스터링실버 제품을 구매하고 비프스토리 홈페이지(www.beefstory.co.kr)에서 구매 영수증에 표기된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9일 비프스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스터링실버는 등급판정을 받은 전체 소고기 중 상위 12%를 선별한 탑초이스(top choice) 등급만을 제품화 한 것으로 미국 내 1만개 이상의 고급 레스토랑과 500개 이상의 육류 전문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또한 스터링실버는 과학적인 품질 관리 기법을 도입해 우수한 제품만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이를 인정받아 미국 조리사협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스터링 실버는 2009년부터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등심, 목심, 꽃갈비살, 본갈비살, 안창살 등 총 5개 부위가 판매되고 있으며, 그 중 가격대비 고품질을 자랑하는 등심이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이며 인기 부위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홈플러스는 국내 런칭 2주년 기념 특별 행사가로 5월 25일까지 스터링실버 등심을 188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김효석 수입육 바이어는 "홈플러스에서 2년 전 국내 첫 선을 보인 스터링실버는 일관성 있는 우수한 맛과 품질을 인정받아 소비자들에서 고급 브랜드육으로 자리매김하며 홈플러스에서 판매되는 미국산 소고기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