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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헬스원, 건식 브랜드 이미지 각인

전국 판매 매장 리뉴얼 진행

롯데제과 건강사업부 롯데 헬스원이 전국 할인마트,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기존의 판매 매장을 대대적으로 리뉴얼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매장 리뉴얼은 헬스원의 매출 증대에 따라 고객 접점에서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소비자 구매에 있어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단행됐다.

 

리뉴얼 매장의 메인 컨셉은 ‘대한민국 모두의 건강이 최고’라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번영과 행운’을 상징하는 붉은 색이 주요 색상로 사용됐다.

 

또 홍삼, 비타민, 뷰티 존 등으로 구성해 종합 건강식품 매장으로서의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롯데 헬스원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오픈 매장을 통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확고히 할 뿐만 아니라 마트 내 브랜드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 전국 어디서나 롯데 헬스원의 다양한 건강 식품을 소비자가 손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매장 리뉴얼은 롯데마트 서울역점, 청량리역점을 포함한 수도권 6곳과 천안, 부산, 창원 등 총 12곳이 완료됐다. 

 

올 상반기 중에 공정률 40%를 목표로 롯데마트를 비롯한 이마트, 백화점 등 매장도 리뉴얼이 진행된다.   

 

한편 롯데 헬스원은 현재 권선점을 비롯한 5개 신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올해안에 30개의 매장을 추가 오픈 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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