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층 확대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 보강
'사랑의 쪽지 쓰기’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사회 공헌 프로그램 활성화
해찬들은(대표 오정근)은 지난 10일 다양한 커뮤니티 활성화와 생활 정보 기능을 강화한 새로운 홈페이지(www.haechandle.com)를 선보였다.
새롭게 단장된 해찬들 홈페이지는 주 소비자층인 주부에게 필요한 정보 및 컨텐츠 뿐만 아니라, 신혼 주부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음식점 정보, 요리정보, 생활정보 등 폭넓은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남성을 위한 건강/ 재테크 등 남녀 모든 고객의 참여를 높이고, 커뮤니티를 활성화 시킬 수 있도록 했으며, 정보 검색 등의 문화 콘텐츠까지 찾을 수 있는 정보 포털 사이트의 기능도 접목됐다.
해찬들 홍보팀 심상욱 이사는 “인터넷 시대를 주도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고객에 더욱 친밀한 내용을 제공하는 한편, 해찬들의 연중 캠페인 “착한 사람들의 착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에 고객들의 온라인 참여 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하기 위해 새롭게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특히 현재 진행되고 있는 ‘사랑의 쪽지 쓰기’ 이벤트는 산간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기증될 도서에 첨부할 쪽지를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 직접 작성하여 책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고객 참여 사회 공헌 행사를 담당하고 있는 김진희 주임은 “ 우연히 읽는 책에서 모르는 사람의 따뜻한 글을 읽을 수 있는 설레임을 주는 도서” 가 될 것이라며 “ 홈페이지를 방문한 많은 이용자들이 쪽지 쓰기에 매우 적극적이여서 더 놀랐다”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사랑의 쪽지쓰기’ 행사는 지난달 진행된 ‘매워도 다시 한번 사랑도 다시 한번’ 이벤트에서 당첨된 사람들의 이름으로 산간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도서를 기증하는 것으로 아이들이 쓰는 산간 벽지 아이들에게 쓰는 쪽지, 어머니가 쓰는 쪽지 등 다양한 쪽지들이 책과 함께 전달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