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초콜릿 시즌을 맞아 롯데제과가 홈페이지와 엽서를 통해 대규모 경품을 걸고 크런키 초콜릿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런키 초콜릿은 뻥쌀과 초콜릿을 혼합한 제품으로 입안에서 부서지는 느낌이 경쾌하고 맛이 고소해 큰 인기를 얻는 제품이며, 연간 150억원 이상의 매출을 꾸준히 올리는 제품으로이번 행사는 새롭게 출시된 ‘딸기 크런키’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것. 온라인에서 실시되는 행사는‘Crunky logo 맞추기’로써 롯데제과의 홈페이지에 접속, 회원으로 가입한 후 행사참여 코너를 통해 응모하면된다. 4월 19일까지 진행. 오프라인으로 실시하는 행사는 크런키 제품의 포장지 뒷면에 인쇄되어 있는 이벤트 응모권을 오려 관제엽서에 붙여 사서함을 통해 응모하면된다. 5월 17일까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