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겉 vs 속 러브홀릭 이벤트’

뚜레쥬르(대표 김일천)는 신제품 ‘러브홀릭 치즈카카오’ 케익 출시를 기념해 ‘겉 vs속 러브홀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인 ‘러브홀릭 치즈카카오’는 겉과 속의 식감이 달라 더욱 독특한 케익으로. 풍부한 치즈와 웰빙 바람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를 사용했다.

뚜레쥬르는 오는 21일까지 '러브홀릭 치즈카카오' 케익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레인보우 피크닉 컵을 증정하고 뚜레쥬르 홈페이지(www.tlj.co.kr)에서 ‘러브홀릭 치즈카카오’ 광고 감상평 쓰기 이벤트를 실시해 감상평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러브홀릭 치즈카카오’와 대형 샴페인, 2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뚜레쥬르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로, 커플들이 차마 직접 말하지 못했던 각자의 속마음을 리플로 단 응모자를 선정해 1명은 미니골드 커플링, 5명은 ‘러브홀릭 치즈카카오’와 대형 샴페인, 3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뚜레쥬르 상품권이 증정된다.

더불어 ‘러브홀릭 치즈카카오’ TV광고 스틸컷과 ‘러브홀릭 치즈카카오’ 이미지를 스크랩한 후 리플을 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도토리 30개, 30명에게는 도토리 10개를 선사하고 타운홈피 사진첩 ‘나만의 빵세상~’에 ‘러브홀릭 치즈카카오’와 함께한 예쁜 사진을 올린 고객 5명에게 ‘러브홀릭 치즈카카오’와 샴페인, 10명에게 도토리 30개를 증정한다.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겉 vs속 러브홀릭 이벤트’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7월 3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