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태음료, 소비자 찾아 ‘게릴라 이벤트’


해태음료는 본격적인 성수기 돌입에 앞서 6월말까지 20대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 홍대, 이대, 신촌 일대를 중심으로 시원하게 쿨링된 신제품 ‘썬키스트 스위티에이드’를 무료로 나눠주고, 스위티에이드 광고 패러디 등 다양한 볼거리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기관단체 혹은 대학가를 중심으로 한 다채로운 축제에도 협찬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서고 음료 트랜드 변화에 영향력이 큰 대학생을 대상으로 신제품을 알리거나, 제품의 호감도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와 더불어 최대 성수기 돌입시점을 맞아 대대적인 ‘뚜껑따기 경품 행사’를 진행하는데 슈퍼마켓,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제품 구입 후 뚜껑 속 메시지를 통해 즉석에서 당첨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이밖에도 ‘썬키스트 에이드’ ‘차온 까만콩차’ ‘써니텐’ ‘빼어날 수’는 8월 31일까지, ‘썬키스트 주스’는 9월 20일까지 행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