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www.ourhome.co.kr)이 종합식품브랜드 '손수'(SONSOO)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브랜드 '손수'는 손수의 한글 첫 자음 'ㅅ'과 한자의 사람 '人'이 모여 집을 형상화한 모양으로 주부가 손수 만든 정성 가득한 맛있는 음식,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의미한다.
'손수'는 냉장, 냉동 제품으로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해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무첨가를 원칙으로 철저한 위생관리 속에 제조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품질을 최상화 했다고 아워홈은 설명했다.
'손수'브랜드는 갈비탕, 육개장, 도가니탕 등 냉장 탕류 5종과 훈제연어 2종, 냉동볶음밥 3종, 드레싱 5종, 날치알 2종, 장류 등이 출시되어 있으며 죽/수프, 덮밥용 소스, 냉동만두 및 전통 완자류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손수' 브랜드는 올해 4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며 홈플러스, 홈에버,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