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맥시엄코리아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15년산

맥시엄코리아는 여름을 맞아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15년산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맥캘란 15년산은 일반 위스키의 무겁고 중후한 남성적 이미자와 차별화되는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주요 타깃은 스타일을 중시하는 20∼30대 전문직 종사자로 싱글몰트 위스키의 기존 소비계층보다 낮은 연령대로 잡았다. 또 이른바 골드미스를 위시한 여성 역시 주요 공략대상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에 따라 유통과 판촉방법에도 차별성을 둬 룸살롱보다는 강남 일대의 고급 바와 특급호텔에 제품을 유통시키는 한편 물량 중심으로 판촉활동을 벌이지 않고 판매처와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싱글몰트 위스키 음용법을 교육하기로 했다.

소비자가격은 700㎖ 한 병에 13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