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태제과 ‘소년, 소녀를 만나다’


해태제과(대표 윤영달)는 하고 싶고, 먹고 싶고, 사고 싶은게 많은 Futurism을 꿈꾸는 하이틴 Girl과 여대생만을 위한 아이스크림 ‘소년, 소녀를 만나다’를 출시했다.

‘소년, 소녀를 만나다’는 무알콜 칵테일 맛 시리즈로 부드럽고 은은한 바나나와 코코넛 크림에 달콤한 딸기 시럽이 듬뿍 들어있는 ‘골든 메달리스트맛’과 부드러운 베일리스 커피에 초코맛을 더한 ‘베일리 초코맛’의 두 가지 맛이다.

해태제과의 ‘소년, 소녀를 만나다’는 감성을 자극하는 브랜드명과 함께 날씬하고 예쁜 연예인의 S라인을 닮고 싶어 하는 여학생들의 마음처럼 한 손에 잡히는 Slim한 모양을 하고 있다.

특히 싸이월드 스킨 판매 1위를 기록한 치카로카 캐릭터 디자인으로 ‘나를 사랑하게 될 첫날’, ‘공주의 외출’, ‘크레이지러브-질투’, ‘러블리 핑크데이’ 등 4가지 스토리를 만들어 두 가지 맛과 함께 골라먹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해태제과 틴에이져 마케팅팀의 박경진 팀장은 “소소만은 하고 싶고, 먹고 싶고, 사고 싶은게 많은 Futurism 트렌드가 강한 10대~20대 고객의 관심사와 라이프 스타일까지 충분히 반영해 탄생한 아이스크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해태제과는 온라인 싸이월드 타운홈피(http://town.cyworld.com/sosoman)를 통해서도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경품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유명 포털사이트에 플래쉬 애니매이션 광고를 노출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가격은 125m에 1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