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SG닷컴, 이마트와 브랜딩 캠페인 진행...'초신선 식품 발굴'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SG닷컴(쓱닷컴)은 이마트와 손잡고 신선식품을 선별해 소개하는 '초신선 발굴 프로젝트'를 본격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쓱닷컴 신선은 이마트로부터'라는 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품질과 신선도를 인정받은 이마트 신선식품을 온라인 쓱닷컴에서 자세하게 소개해 시너지를 높이고 고객의 구매 결정을 돕는다는 취지다.

 

쓱닷컴은 해당 신선식품의 산지와 품종, 영양적 특성, 조리법 등 다양한 정보를 영상과 이미지, 도표를 활용한 콘텐츠로 고객에게 소개한다.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는 '왕블루베리', '아그로수퍼 한입삼겹살'을 초신선 상품으로 선정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쓱닷컴 관계자는 "이마트와 긴밀한 협업 체계를 구축해 신선식품 경쟁력을 극대화할 계획"이라며 "초신선 상품도 쓱배송(주간·새벽)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