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더벤티, G-DRAGON 출연 ‘매들리 메들리 2025’ 초대권 프로모션

이천쌀 신메뉴 프리퀀시 참여 시 단계별 경품·페스티벌 티켓 증정
김창완밴드·볼빨간사춘기·이센스 등 다채로운 라인업 공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 초대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음악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0월 18일과 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는 더벤티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G-DRAGON을 포함해 김창완밴드, QWER, 볼빨간사춘기, 이센스, 씨잼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을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초대권 증정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행사 기간동안 매장 및 더벤티 앱을 통해 최근 출시된 이천쌀 신메뉴 음료 4종을 정해진 순서대로 마신 후 스탬프를 적립해 프리퀀시를 완성하면 된다. 완성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프리퀸시에는 단계별 경품도 증정해 고객들의 참여도와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1~3번 적립 시 아메리카노 무료 교환권, 1~6번 적립 시 이천쌀 신메뉴 1종 무료교환권이 각각 증정된다.

 

1번부터 9번까지 차례대로 프리퀸시를 적립할 경우 랜덤 경품 박스를 오픈할 수 있다. 랜덤 박스에는 매들리 메들리 공연 초대권과 텀블러, 더벤티 1만원권 등의 경품이 포함되며, 랜덤으로 1종이 증정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벤티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이천쌀을 활용한 음료를 알리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단계별 혜택으로 알찬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더벤티의 신메뉴를 경험하면서 즐거운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사로잡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