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면사랑(대표 정세장)이 진한 치즈 풍미를 담은 냉동 간편식 신제품 2종, ‘치즈가득통모짜 매콤까르보볶음면’과 ‘치즈가득통모짜 볼로네제’를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100% 모짜렐라 치즈만을 사용해 깊고 풍부한 치즈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당 함량을 낮춰 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로 단 7분이면 완성되는 이 제품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먼저 ‘치즈가득통모짜 매콤까르보볶음면’은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부드럽고 진한 크림소스에 은은한 매운맛을 더해 입맛을 돋운다. 탱글한 면발과 통모짜렐라 치즈가 어우러져 풍성한 식감을 선사하며, 깔끔하고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별도의 조리기구 없이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 든든한 한 끼로 제격이다.
함께 선보인 ‘치즈가득통모짜 볼로네제’는 레스토랑 수준의 정통 미트 볼로냐 파스타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진한 토마토 미트소스에 고소하고 쫄깃한 통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고소하고 깊이 있는 맛을 구현했다. 풍부한 소스와 치즈의 조화가 뛰어나 파스타 애호가도 만족할 만한 완성도를 자랑하며 별다른 준비 없이도 프리미엄 파스타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조리 방법도 간단하다. 별도의 해동 없이 외포장지만 제거한 뒤, 용기 위 랩은 그대로 둔 채 전자레인지에 7분간 조리하면 된다. 이후 랩을 제거하고 잘 저어주면 완성된다. 1인분 구성으로 식사는 물론 간식이나 야식으로도 활용도가 높으며, 냉동 보관이 가능해 언제든 꺼내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치즈가득통모짜 시리즈는 100% 모짜렐라 치즈의 깊은 풍미와 건강을 생각한 저당 설계로 차별화된 가치를 더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고품질 HMR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간편식 시장에서 선택의 폭을 넓혀갈 것”이라 전했다.
한편, 해당 신제품은 쿠팡, 컬리, 네이버 면사랑 브랜드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