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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관장, 3~7세 맞춤형 ‘키즈 녹용’ 출시… 성장기 시장 정조준

뉴질랜드 SAT 등급 녹용·홍삼·한삼덩굴 등 성장 특화 원료 배합
어린이 섭취 안전성 국내 최초 입증… 상큼한 한라봉 맛까지 적용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 천녹이 3~7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키즈녹용 ‘천녹 그로잉 키즈 U7’을 출시했다.

 

‘천녹 그로잉 키즈 U7’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 등급 녹용에 한삼덩굴추출물, 홍삼, 두충, 우슬, 모과, 오미자, 천마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특화 원료를 맞춤형 설계로 배합한 키즈 전용 프리미엄 녹용이다.

 

뉴질랜드 청정 환경에서 자란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엄선하였으며,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직접계약-생산관리-안전성검증-품질검증-건조관리- 건조검증검수-선별-품질검사)가 더해져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천녹 그로잉 키즈 U7’은 3~7세 연령에 맞추어 녹용 함량을 과학적으로 설계하였으며, 인체적용시험기관에서 녹용의 어린이 섭취 안전성을 국내 최초로 확인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레몬 농축액과 코코넛 꽃액즙을 더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한라봉 맛으로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정관장 천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3~7세를 위한 ‘천녹 그로잉 키즈 U7’, 8~10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천녹 그로잉’, 수험생 체력을 케어하는 ‘천녹 부스팅’ 등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며 자녀 건강 솔루션을 완성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녹용의 강인한 생장 에너지를 바탕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잠재력을 깨울 수 있도록 ‘천녹 그로잉 키즈 U7’를 기획했다”면서 “최고의 원료와 섭취 안전성을 내세워 성장기 어린이를 타겟으로 한 녹용시장을 이끌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인 KGC인삼공사는 고품질 원료와 제조 노하우로 생산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황진단'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앞세워 건강식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 또한 정관장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혈당 조절 신제품 'GLPro(지엘프로)'를 비롯하여, 갱년기 남성건강을 위한 ‘RXGIN(알엑스진)’, 신뢰할 수 있는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등 차별화된 소재를 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맛과 제형에 트렌디함까지 더한 '에브리타임필름 맥스·컴피’, '아미노 활기력샷’이 젊은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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