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KFC가 인기 사이드 메뉴 '닭껍질튀김'을 특별가로 즐길 수 있는 '쥭여주는 닭껍질튀김 1900원’ 프로모션을 약 한 달간 진행한다.
KFC '쥭여주는 닭껍질튀김 1900원’ 프로모션은 닭껍질튀김을 정가 대비 약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로, 1000원을 추가하면 음료가 함께 제공되어 닭껍질튀김을 더욱 맛있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KFC 닭껍질튀김은 신선한 닭 가슴살 부위의 껍질만 모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튀겨낸 이색 메뉴로,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식감과 짭짤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함께 제공되는 매콤새콤한 살사 소스는 느끼함을 잡아주며 전체적인 맛의 균형을 완성한다.
어느 메뉴와도 잘 어울리는 닭껍질튀김은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간편한 단품 간식으로는 물론이고, 식사 전 부드러운 매쉬포테이토와 함께 곁들이면 식감의 대비가 돋보이는 에피타이저로 입맛을 돋우기에 제격이다. 든든한 식사를 원할 땐 KFC의 치킨, 버거 메뉴와 함께 즐기면 KFC 메뉴 특유의 풍미를 한층 더 살린 풍성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퇴근 후 혼술이나 모임 자리에서는 맥주 안주로 제격이며, 닥터페퍼 등 청량한 음료와도 잘 어울려 간단한 야식으로도 손색없다. 여기에 스위트칠리, 스모키머스타드 등 다양한 KFC 소스를 취향에 따라 곁들이면 닭껍질튀김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닭껍질튀김은 간식, 안주, 사이드 등 어떤 순간에도 어울리는 다재다능한 메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조합으로 닭껍질튀김의 매력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