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빙그레, 팝콘 붕어싸만코 모델로 ‘빠더너스’ 문상훈 발탁

캐러멜 팝콘 맛+바삭한 크런치 식감…유쾌한 광고 캠페인으로 MZ세대 공략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빙그레가 팝콘 붕어싸만코 모델로 코미디언 문상훈을 발탁했다.

 

문상훈은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의 크리에이터로 스케치 코미디 콘텐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및 드라마에 출연하며 젊은 층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빙그레는 어릴 적부터 아버지와 붕어싸만코를 즐겨 먹었다는 문상훈의 친숙한 매력과 연기력이 팝콘 붕어싸만코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팝콘 붕어싸만코는 극장의 대표 간식인 팝콘을 붕어싸만코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신제품이다. 옥수수 아이스크림과 캐러멜 시럽을 더해 달콤한 캐러멜 팝콘 맛을 구현했다. 또한 옥수수 크런치 볼을 넣어 바삭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문상훈의 꿈을 통해 팝콘과 붕어싸만코의 이색적인 조합을 지닌 팝콘 붕어싸만코를 유쾌하게 부각시켰다.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음 달에는 팝콘 붕어싸만코 모양을 활용한 굿즈도 소비자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문상훈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팝콘 붕어싸만코의 매력이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