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노비스, 이중 기능성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 출시

식약처 인정 저분자 콜라겐·히알루론산 함유…13일 하루 46% 할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오펠라의 한국법인(이하 오펠라)은 세노비스가 이중 피부 기능성 인정 제품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너뷰티 시장은 현재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게 성장 중이며, 실제로 콜라겐과 같은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진 것도 사실이다.

 

이에 지난해 ‘콜라겐 비타민 젤리’로 올리브영에서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하며 이너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세노비스는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성분을 더한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를 통해 제품 카테고리를 세분화하고 이너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국내 이너뷰티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지만 그 중 기능성 인정 콜라겐 제품은 단 3.6%에 불과한데, 이번 제품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GT와 히알루론산을 핵심성분으로 함유해 식약처로부터 이중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피부 보습은 물론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GT 인체적용시험 결과, 눈가 주름과 피부 수분량, 총 탄성도 및 탄성 복원력 등에서 유의미한 개선이 확인됐다. 해당 시험은 35~60세 남녀 84명을 대상으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GT를 12주간 섭취 후 측정한 지표다.

 

여기에 자기 무게의 1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히알루론산 120mg을 함유, 더블 모이스처라이징 솔루션으로 피부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전문성과 기술력에 기반한 세노비스만의 과학적 원칙인 ‘세노사이(cenOsci ™)’를 바탕으로 피부 건강은 물론 기초 건강과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들을 포함한 과학적 배합을 구현했다. 아연, 셀레늄, 비타민 B군(B1, B2, 나이아신, B6)을 식약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에 준하는 수준으로 균형있게 담아냈다.

 

특히 이번 제품은 세노비스 만의 기술력을 담은 과학적 포뮬라를 적용, 체내 흡수가 빠른 액상 형태로 선보인다. 달콤한 망고맛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세노비스 마케팅팀 정혜욱 매니저는 “성별에 관계없이 피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이너뷰티 시장이 날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세노비스는 1938년 부터 시작된 꾸준한 연구개발과 엄격한 품질 기준으로 더블 모이스처라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중 피부 기능성 제품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을 출시하게 됐다”며 “국내 콜라겐 제품 중에는 보기 드물게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액상 타입의 콜라겐 제품으로, 평소 피부 수분 부족으로 생기 없이 푸석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합리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특히 달콤한 망고맛으로 콜라겐 제품 특유의 맛과 향을 잡아내, 이너뷰티 제품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세노비스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선 공개했으며, 5월 12일부터는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는 13일 단 하루 동안만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해당 제품을 4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