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카-콜라사, 두 번째 환타 신제품 '제로 상큼 피치' 출시

슈거∙제로 칼로리...5월부터 오프라인 채널 순차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코카-콜라의 환타가 신제품 ‘환타 제로 상큼 피치’를 출시했다. ‘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환타 고유의 시원한 탄산감에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 향을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입안을 산뜻하게 감싸는 과일향이 가볍게 톡 쏘는 탄산과 어우러져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코카-콜라사는 이번 ‘환타 제로 상큼 피치’ 출시를 통해 환타의 라인업을 강화하며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 제품 라인을 강화해 환타를 부담 없이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의 니즈도 충족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복숭아의 상큼달콤함과 탄산이 어우러질 때 느낄 수 있는 상쾌한 맛이 특징적인 제품으로, 더욱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에게까지 접점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제품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환타의 브랜드 경쟁력과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350ml 캔 1종으로 출시되며,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와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오는 5월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환타가 올해 선보인 두 번째 신제품이다. 앞서 출시한 ‘환타 멜론’에 이어 환타는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에서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며, 더욱 다양한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