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솥, 장애인의 날 맞아 인권·문화축제에 도시락 후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한솥이 제43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지난 22일 인권·문화축제 ‘눈부신 복지세상 그리기’ 행사에 동백 도시락과 생수 1150개를 후원했다.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는 ‘눈부신 복지세상 그리기’는 2006년부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인권 문화축제다. 매년 4월, 장애인에 대한 인식 변화를 위해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은 그림 그리기 행사뿐만 아니라 금천구 내 어린이∙학생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 교육도 함께 진행해오고 있다.

 

한솥은 ESG 경영 중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2017년부터 도시락을 지원해왔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3년 만에 개최되는 ‘눈부신 복지세상 그리기’ 행사를 기념해 최대 규모의 도시락을 전달했다.

 

한솥이 전달한 ‘동백’ 도시락은 연하고 부드러운 햄버그에 쫄깃한 떡을 넣은 떡햄버그와 새우튀김, 소불고기 등이 담긴 반찬 구성이 풍부한 도시락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한솥의 베스트 메뉴다.

 

한솥 관계자는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 이념 아래, 한솥 도시락이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도시락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