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배민쇼핑라이브 첫방

URL복사

라이브커머스 채널 다양화로 기획, 샤인머스켓·천도복숭아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김춘진)는 4일 12시부터 1시간 동안 배민쇼핑라이브와 라이브커머스 첫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다양한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의 확보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여름을 날려줄 천샤가 필요해’라는 주제로 경북 김천의 샤인머스켓과 경북 경산의 천도복숭아를 판매한다. 
 
샤인머스켓은 고급 포도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으며, 당도가 높고 씨가 거의 없어 껍질째 먹기 편하다. 또한, 천도복숭아는 털이 없어 복숭아털 알러지가 있어도 먹을 수 있으며, 더운 여름에 입맛을 돋우는 특식으로 제격이다.

 
방송은 배달의 민족 앱의 배민 쇼핑라이브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방송 중 샤인머스켓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소비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천도복숭아 1.8kg 1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하였다.

 
한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지난 3월부터 총 17회의 농수산식품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누적 시청자 255만명, 판매금액 15억 3천만원을 기록하는 등 온택트 시대에 맞는 신유통모델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배민식 e커머스사업처장은 “이번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채널 확대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국산 농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의 거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