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집으로ON, 삼성전자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전용제품 6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삼성전자의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BESPOKE QOOKER)’ 전용 신제품 6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섰다.


비스포크 큐커는 4개의 조리 존(Zone)이 있어 최대 4가지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멀티쿡’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전자레인지, 그릴,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기능까지 모두 갖춘 ‘4-in-1’ 제품이다.


대상 ‘집으로ON’은 이러한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신제품 6종을 내놓았다. 불고기 토핑과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불고기시카고피자, 국내산 닭가슴살에 라이스볼을 눈꽃처럼 올려 바삭함을 극대화한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 감자 본연의 맛을 살린 ▲감자고로케, 은은한 숯불향이 일품인 ▲참떡갈비, 매콤한 특제양념으로 볶아낸 ▲매콤 제육볶음, 달콤짭짤한 간장 양념이 잘 배어있는 ▲광양식 돼지불고기 등 밥반찬이나 간식, 술안주로 인기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 6종은 포장의 바코드를 삼성 ‘스마트싱스(SmartThings) 쿠킹’ 앱에서 카메라를 켜고 스캔하면 집으로ON이 제안하는 레시피가 자동 세팅 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 ‘스마트싱스 쿠킹’ 앱과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연동돼 있어, 앱을 통해서도 필요한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비스포크 큐커의 구매 비용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일종의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정원e샵처럼 큐커와 제휴돼 있는 식품사 직영몰에서 2년간 매월 3만9000원 이상 구매하면 기기를 5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입하면 기기 비용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최근 에어프라이어 등의 조리기기를 이용한 간편식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전용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집으로ON비스포크 큐커 전용 제품에 최적화된 조리 방법을 적용해 최상의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5일 저녁 8시부터 삼성닷컴에서 집으로ON 큐커 전용제품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가전과 집으로ON 제품을 증정하는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