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삼양식품, 로제불닭 간편식 2종 출시

URL복사

불닭, 고추, 크림의 황금비율로 완성한 ‘K-로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삼양식품이 로제불닭 간편식 2종 로제불닭떡볶이와 로제불닭납작당면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식품의 로제불닭 간편식 2종은 토마토소스에 크림을 넣어 만든 정통 로제소스 대신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불닭, 고추 그리고 크림으로 만든 K-로제소스를 활용한 제품이다.


신제품 로제불닭떡볶이와 로제불닭납작당면은 불닭소스의 매콤함과 감칠맛을 더해 완성한 삼양식품만의 K-로제소스로 더욱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꾸덕하고 크리미한 질감을 잘 나타내기 위해 액상소스와 함께 후첨분말을 별도로 구성했다.


로제불닭떡볶이는 쫄깃한 쌀떡에 크림과 베이컨의 은은한 풍미가 더해진 한국식 로제떡볶이의 맛을 구현했으며, 로제불닭납작당면은 미리 불리지 않아도 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납작당면에 후첨분말을 풍부하게 넣어 크림의 부드러운 맛을 한층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전국 편의점 및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K-FOOD를 대표하는 불닭의 맛으로 완성한 K-로제소스로 소비자들의 트렌디한 취향을 공략할 계획”이라며 “불닭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브랜드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농심켈로그, 국내산 팥 100%로 만든 ‘첵스 팥맛’ 출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뜨거운 화제 속에 품절대란까지 일으킨 첵스 파맛의 후속작이 드디어 세상에 나온다. 농심켈로그는 신제품 첵스 팥맛을 오는 10월 2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한정 판매한다. 신제품 첵스 팥맛의 탄생 배경에는 16년간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지난해 출시된 첵스 파맛의 성공이 있다. 파맛 출시 후 소비자들은 또 다른 재미를 기대하며 ‘민트초코 첵스’, ‘커피맛 첵스’, ‘고구마맛 첵스’ 등 기발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면서 이제까지 없었던 전혀 색다른 첵스의 맛 출시를 기대해왔다. 이 제품은 전북 고창에서 생산되는 국내산 팥 100%를 사용하여 팥맛의 풍미를 그대로 담았고, 여기에 새알심을 연상시키는 하얀 마시멜로우를 넣어 마치 어릴 적 할머니가 손수 만들어 주시던 달콤하고 진한 단팥죽과 같은 추억의 맛을 느끼게 해 준다. 출시에 앞서 농심켈로그가 먼저 공개한 티저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제품 위에 팥이 쏟아지는 장면을 힙합 BGM과 함께 담은 6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첵스 팥맛 한정판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서지혜 차장은 “신제품 ‘첵스 팥맛’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