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 배스킨라빈스, ‘HIVE한남’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강화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한남동에 위치한 ‘HIVE한남’의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작년 7월에 오픈한 ‘HIVE한남’은 배스킨라빈스의 첫 번째 카페 공간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개성 넘치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편안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편히 머물 수 있는 넓은 좌석과 세련된 멋을 담은 인테리어, 달콤함이 가득한 디저트까지 이상적인 카페의 조건을 두루 갖췄다.

 

배스킨라빈스는 ‘HIVE한남’의 시그니처 메뉴인 유기농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기존 4종에서 12종으로 확대 운영한다. 다양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피스타치오 △체리쥬빌레 △그린티 △민트 초콜릿칩 등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를 유기농 원료를 활용해 선보였다. 또 유기농으로 만든 아이스크림 1종을 한통에 가득 담은 ‘하이브 레디백’도 함께 선보여 고객 선택권을 넓혔다.

 

고품질의 맛과 독특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케이크 상단에 진주알을 연상케하는 초콜릿 구슬과 샹들리에 촛대를 올린 ‘샹들리에 케이크’, △부드러운 생크림 위에 달콤한 생딸기를 가득 올린 ‘리얼 스트로베리 케이크’, △레트로 감성을 더한 독특한 디자인의 ‘해피 버스데이 케이크’로 구성됐다. 또 바삭한 파이 위에 커스터드 크림과 딸기를 올린 ‘프레즈 부통’ 등 가볍게 즐기기 좋은 디저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차에서 내리지 않고도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드라이브 픽업(drive pick-up)’ 서비스도 강화했다. 편리한 매장 이용을 위해 마련됐으며, 고객이 해피오더 앱에서 ‘HIVE한남’ 드라이브 픽업 메뉴를 선택 주문한 뒤 매장 앞 발렛 주차 표지판 앞에서 대기하면 직원이 직접 주문한 제품을 차량까지 배달해준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HIVE한남은 고객분들이 고품질의 디저트를 더욱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제품과 서비스를 강화하며 새롭게 태어났다”며 “앞으로 HIVE한남이 핫플레이스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하며 한남동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