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하나로마트, ‘농할(농산물 할인) 갑시다’ 행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하나로마트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관하는 ‘농할(농산물 할인)갑시다’ 행사에 동참하여 오는 27일까지 전국 2300여개 하나로마트 매장에서 계란, 무, 배추 등 3개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조류독감(AI)으로 갑작스레 오른 계란가격 안정화를 위해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판매되는 계란 전품목(훈제란, 구운란, 메추리알, 오리알 제외)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출하량 감소로 가격이 크게 오른 무와 코로나19로 인해 소비량이 대폭 감소한 배추를 20% 할인하여 판매한다. 할인은 하나로마트 회원 누구나 행사기간 내 회원당 1만원 한도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부 계란에 한해서는 1월 21일부터 24일까지(4일간) 카드사 제휴(NH, 국민, 삼성, 씨티, 전북은행)를 통해 추가 2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농협하나로유통 김병수 대표이사는 “최근 가격이 상승한 계란, 배추, 무 할인행사를 통해 실질적인 가계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행사에 동참하게 됐다”면서, “우리 농언인과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농할갑시다’ 소비쿠폰 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것처럼 다양한 할인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