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KFC, 굽네치킨, 롤링파스타, 본아이에프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KFC, 대전 유성구 중심지에 신규매장 ‘KFC 유성온천점’ 오픈


KFC가 18일,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신규 매장 ‘KFC 유성온천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KFC 유성온천점은 유성네거리에 위치한 대전도시철도 1호선 유성온천역 6번 출구 바로 앞, 2층 규모의 단독 건물로 들어섰다. 
 

유성온천역 인근 지역은 대전 서부의 주요 상권으로 꼽히는 곳으로, 온천을 비롯해 숙박시설과 음식점 등 다양한 상가가 밀집되어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


KFC 유성온천점은 접근성 또한 좋아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예상하고 있으며, 브랜드 컬러를 이용한 건물 외관 장식과 닭 모양의 조형물로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최근에 출시한 신메뉴 ‘오리지널통다리구이’를 비롯한 전 메뉴를 판매하며,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인에 한해서는 치킨이나 사이드 메뉴와 곁들이기 좋은 맥주도 판매한다.
 

오픈 당일인 18일에는 사은품 증정 등 매장 오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KFC 유성온천점 바로 앞에 위치한 유성온천역은 대전도시철도 1호선 중 유동인구가 많은 역으로 손꼽히는 곳으로, 고객들의 많은 이용이 예상된다”며 “고객들이 편안하고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쾌적한 매장 환경 조성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굽네치킨, ‘연말 선물도 비대면’ 디지털 상품권 5종 출시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연말 시즌을 맞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디지털 상품권을 첫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정액권처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기프티콘은 정해진 메뉴로만 받아야 해서 사용에 제한이 있었지만, 디지털 상품권은 일정 금액 내에 소비자가 원하는 메뉴를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다. 또한 배달비까지 간편히 결제가 가능하고,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에서 직접 사용이 가능하다.
 

디지털 상품권은 배송 걱정 없이 휴대폰으로 구매 후 사용할 수 있어 수능과 크리스마스 등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상향으로 인해 연말 모임이 어려운 상황에서 비대면 선물로도 좋다. 금액권은 5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 총 5종으로 선보이며, 선물하는 사람과 상황에 맞게 금액별로 구매할 수 있다.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은 11번가, 티몬, 네이버 쇼핑서 살 수 있으며 구매처는 추후 확대될 예정이다. 디지털 상품권은 굽네치킨 홈페이지 통해 주문시 사용 가능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될 수 있다. 
 

한편, 굽네치킨은 디지털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위메프를 통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2만원권을 3천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현대백화점과의 콜라보 이벤트로 현대백화점 카드에 신규 가입한 소비자들은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1만원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오는 12월 말 진행 예정이며, 이벤트 종료 별도 고지시까지 계속된다.
 

굽네치킨은 디지털 상품권을 사용해 주문할만한 메뉴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추천했다. 통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딥디쉬 도우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와 부드러운 날치알 크림소스, 4가지 치즈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현재 굽네치킨은 31일까지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주문 시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모임 대신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을 첫 선보이게 됐다”며 “수능이 끝난 수험생 혹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주위의 소중한 사람에게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으로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매콤한 국물 파스타 ‘빼쉐 파스타’ 출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매콤한 국물 파스타 ‘빼쉐 파스타’를 새롭게 선보인다.


롤링파스타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따뜻한 국물이 있는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색다른 스타일의 퓨전 파스타를 선보였다.

 
이번 ‘빼쉐 파스타’는 토마토소스에 신선한 해산물과 매콤한 청양고추, 사천고추를 넣고 자작하게 끓여내 깔끔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을 자랑한다. 간이 잘 밴 파스타 면 자체만도 맛있지만 국물과 함께 먹으면 풍미를 배로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새우, 오징어, 바지락 등 해산물을 풍성히 넣어 신선한 바다의 맛과 향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빼쉐 파스타’는 추운 겨울철 한끼 식사 메뉴로 즐기기 좋으며, 평소 매콤한 음식을 즐겨 먹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이번 신메뉴의 가격은 7900원이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롤링파스타에서 방문 식사 및 배달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추워진 날씨로 국물 요리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국물 파스타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시즌성과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롤링파스타만의 새로운 메뉴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본그룹, 서울시 취약 계층 어르신들에게 팥죽 480인분 지원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이 다가오는 동지 시즌을 앞두고 지난 17일 서울시 내 취약 계층 어르신들에게 동지팥죽 480인분을 지원했다. 


본그룹은 10여 년간 동지 시즌에 서울시 취약 계층 어르신들에게 팥죽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을 몸소 실천해왔다.  


올해는 특별히 지난 11월, 2차로 진행된 본그룹 임직원들의 걸음 기부 캠페인 ‘달빛아래 소소걸음’과 연계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며 뜻깊음을 더했다. 이번 2차 캠페인 기간 총 177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약 2900만 걸음을 달성했으며, 이를 토대로 동지를 앞두고 동지팥죽 200인분과 파우치죽으로 포장된 통팥죽 280개, 총 480인분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인 동지팥죽 200인분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신길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으며, 통팥죽 280개는 서울시내 푸드마켓을 이용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본그룹 김철호 그룹장은 “동짓날 홀로 시간을 보낼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몸과 마음이 모두 따스해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팥죽 나눔을 진행하게 됐다"며 “어르신들이 맛있는 팥죽도 든든하게 드시고 건강하게 겨울을 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