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더벤티, 맘스터치, 교촌치킨, 굽네치킨, 맥도날드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더벤티, 쿠팡이츠 입점으로 배달 채널 확대


더벤티가 쿠팡의 음식 배달 플랫폼인 쿠팡이츠 입점을 통해 배달 서비스 채널을 확대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더벤티는 코로나 사태로 인한 내수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를 위해 배달을 통한 매장 매출 안정화를 도모하고자 기존 배달의민족, 요기요에 이어 쿠팡이츠까지 배달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더벤티는 쿠팡이츠 입점을 기념하고 가맹점 배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11월 한 달 동안 쿠팡이츠를 포함해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대표 배달앱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벤티는 지난 3월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 이래 지속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할인 비용은 가맹점 부담 없이 본사에서 전액 지원한다.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쿠팡이츠 앱을 통해 더벤티 제품을 1만원 이상 주문하면 5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일부 매장에서 이뤄지며 진행 매장은 쿠팡이츠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매주 월요일에는 배달의민족으로 주문 시 2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브랜드 관의 더벤티 배너를 클릭해 할인쿠폰을 다운받으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요기요에서는 슈퍼레드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매주 금요일 및 오는 16일부터 일주일간 요기요 앱으로 주문 시 모든 메뉴를 2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원하는 더벤티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누르면 자동 할인된다. 


더벤티 관계자는 “코로나 시기에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자 본사에서 할인 비용을 전적으로 부담하며 배달 프로모션을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책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맘스터치, 존쿡 델리미트와 손잡고 ‘리얼비프버거’ 출시


맘스터치가 10일 정통 육제품을 선보이는 ‘존쿡 델리미트’와 손잡고 신개념 로스트 비프버거 ‘리얼비프버거’를 출시한다.


존쿡 델리미트는 마이스터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맘스터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버거 시장으로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하고, 비프 버거 시장의 주고객층인 2539 직장인까지 타겟을 확장하겠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의 ‘리얼비프버거’는 수제 스타일의 풍성한 비쥬얼과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존쿡 델리미트의 마이스터가 직접 만든 프리미엄급 ‘로스트 비프’를 사용했는데, 패티를 갈지 않고 오븐에 굽고 저온으로 숙성시켜 육결이 살아 있으며, 깊은 풍미 또한 일품이다. 로스트 비프를 층층이 쌓아 올려 볼륨감도 높였다. 그리고 버터향이 풍부한 크랜베리 브리오슈 번에 파프리카, 가지, 애호박 등 비타민이 풍부한 구운 야채가 어우러져 건강하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향긋한 발사믹 글레이즈드와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로 감칠맛까지 더했다.

 
리얼비프버거는 로스트비프와 구운 야채가 저온으로 조리돼, 이색적인 ‘콜드버거’로도 즐길 수 있다. 리얼비프버거는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단품 7500원, 세트 9500원이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국내 1위 델리미트 브랜드와 협업을 한 만큼, 맛과 퀄러티가 보장된 메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교촌치킨, 일주일 간 배달의 민족 할인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배달의 민족 주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배달의 민족을 통해 순살시리즈 및 인기메뉴12종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9일부터 15일까지 총 7일 간 2,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메뉴는 총 12종으로 순살시리즈 전 메뉴 및 교촌시그니처세트, 교촌오리지날+교촌퐁듀치즈볼, 레드오리지날+교촌퐁듀치즈볼, 통통치킨카츠+쫀드칸꽈배기(시나몬슈가), 통통치킨카츠+쫀드칸꽈배기(콘치즈) 등 인기메뉴로 구성됐다.


이번 교촌치킨 배달의 민족 주문 할인 이벤트는 배달의 민족 로그인 후 이벤트 메뉴를 선택하면 결제 화면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그밖에 교촌치킨 배달의 민족 주문 할인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 민족 어플 내 이벤트 배너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촌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께 교촌의 인기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굽네치킨, 1조각 1통새우 즐기는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출시


굽네치킨이 탱글탱글 통새우를 듬뿍 넣어 1조각 1통새우 즐길 수 있는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출시했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토핑으로 씹히면 탱글탱글한 맛이 일품인 큼직한 통새우가 한 조각 당 한 개씩 들어가 있다. 도우로는 깊은 접시 모양이 특징인 딥디쉬 도우를 사용했다. 딥디쉬 도우는 바삭한 식감이 두드러져 피자 끝부분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여기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브리크림, 엔젤헤어체다, 파마산 치즈 총 4가지 치즈를 올려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크림의 풍부하고 고소한 맛에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특징인 날치알 크림소스가 뿌려져 있어 먹는 즐거움을 준다. 가격은 1만9000원이다.


굽네치킨이 최근 소비자 600명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선호하는 토핑 1위로 새우가 선정됐다. 또한 피자 주문 시 토핑을 1순위로 고려한다는 의견이 전체 의견 중 64%를 차지했다. 이에 굽네치킨은 크기가 작은 칵테일새우나 알새우가 아닌, 탱글탱글한 식감이 느껴지는 통새우를 토핑으로 넣은 피자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일반적으로 중저가 가격대의 피자는 칵테일 또는 알새우를 사용하지만, 굽네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고품질 통새우를 사용해 가성비 있는 새우 토핑 피자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굽네치킨의 다양한 치킨, 사이드 메뉴들과 함께 세트로도 즐길 수 있다. 굽네치킨은 이번 신제품이 치킨과 피자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다채로운 선택지를 중요시 여기는 MZ세대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 


굽네치킨은 피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요기요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일인 9일부터 오는 23일까지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주문시 2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 판매 수량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은 매장마다 다를 수 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큼직한 통새우를 한 조각 당 한 개씩 골고루 넣어 여럿이서 같이 먹었을 때 더욱 즐겁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며 “바삭한 딥디쉬 도우와 부드러운 치즈, 고소한 날치알 크림의 매력이 듬뿍 담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으니 소비자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맥도날드, ‘타로 파이’ 판매량 100만 개 돌파


맥도날드 이색 디저트 메뉴 ‘타로 파이’가 출시 후 100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맥도날드의 타로 파이는 부드럽고 달콤한 연보랏빛 크림과 타로 알갱이의 고소한 맛이 일품인 디저트 메뉴로, 해외 여행객들 사이에서 현지에서 반드시 먹어봐야 할 이색 메뉴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 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메뉴다. 지난 9월 국내에서 처음 출시된 이래 약 5주 만에 1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 메뉴로 등극했다. 

 
맥도날드는 더 오랜 기간 동안 타로 파이를 즐기고 싶다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당초 11월 4일까지 한정 판매 예정이었던 타로 파이의 판매 기간을 12월 30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특히 타로 파이는 따뜻하면서도 달콤한 타로 필링과 바삭바삭 부서지는 파이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추워진 날씨에 한층 잘 어울리는 간식으로, 커피와 잘 어울린다는 고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에 맥도날드는 이 같은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오는 11월 12일부터 25일까지 모든 커피 메뉴 구매 시 타로 파이를 단 500원에 제공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할예정이다. 단, 맥딜리버리는 제외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타로 파이에 대한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말까지 만나 보실 수 있도록 판매 기간을 연장했다”며 “쌀쌀한 날씨에 버거와 함께 간편하고 든든하게 드시기 좋은 따뜻한 타로 파이로 ‘천원의 행복’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