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본도시락, 버거킹, 디딤, 팀호완, MP그룹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본도시락, 오는 28일까지 배달의민족 ‘포장’, ‘배달’ 주문 할인 쿠폰 제공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오는 28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에서 본도시락 메뉴를 배민오더 ‘포장’ 또는 일반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코로나19가 다시금 확산하는 상황으로 인해 불안감이 커진 고객들에게 배달 및 포장 서비스 이용에 있어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됐다.


오는 28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에서 본도시락 프로모션 메인 배너를 클릭하면 배민오더를 통해 포장 주문하거나, 또는 일반 배달 서비스 이용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배민오더를 통해 최소 1만원 이상의 본도시락 메뉴를 포장 주문하면 3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소 2만원 이상 주문 시 2천원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시 급증하는 상황에서 배달 서비스나 비대면 서비스 이용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리뉴얼 이후 더욱 많은 분들이 본도시락을 찾아주시는 만큼 계속해서 위생에 더욱 신경 쓰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버거킹, 어떤 버거를 선택해도 2개에 7000원


버거킹이 오는 30일까지 단 7일간 인기 와퍼 3종을 대상으로 2개 구매 시 7000원에 즐길 수 있는 ‘킹스초이스(King's Choic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3종의 버거는 통새우와퍼, 와퍼, 치즈와퍼다.


통새우와퍼 단품 정가는 6900원, 치즈와퍼 단품 정가는 6500원, 와퍼 단품 정가는 5900원으로 어떤 버거를 선택해도 두 개 구매 시 개당 3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통새우와퍼를 두 개 구매할 경우, 최대 49%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이득이다.


통새우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버거킹의 인기 메뉴이다.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 와퍼’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의 클래식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와퍼는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100% 순 쇠고기 패티에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등이 더해져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딤, 연안식당 간편식 선보여..꼬막장 2종 출시 


디딤은 연안식당의 대표 메뉴인 꼬막비빔밥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꼬막장을 간편식 제품으로 출시, 직영점 및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된 꼬막장 간편식은 청정갯벌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꼬막을 HACCP 인증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한 제품이다. 

  
종류는 ‘불꼬막장’과 ‘부추꼬막장’ 2종으로 ‘불꼬막장’은 국내산 새꼬막에 매운 청양고추가 들어가 화끈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메뉴다. ‘부추꼬막장’은 신선한 꼬막과 부추의 궁합이 돋보이는 메뉴로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연안식당 간편식 제품은 냉동식품으로 보관도 용이하고 해동 후 바로 꼬막비빔밥으로 즐길 수 있어 간편성을 더했다.
  

여기에 꼬막비빔밥의 맛을 한층 더 풍요롭게 해주는 참기름도 출시했다. 연안식당의 참기름은 전통 찜누름 방식으로 직접 짠 100% 통깨 참기름으로 지난 명절 선물세트로도 출시될 만큼 고객들의 제품 출시 요구가 이어진 제품이다. 
  

디딤 관계자는 “매장에서 먹는 맛을 가정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RMR제품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연안식당 간편식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연안식당의 경우 간편식 출시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가 높았던 만큼 이번 꼬막장과 참기름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통 홍콩 딤섬 팀호완, 홍콩식 파이구 면 출시


정통 홍콩식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이 홍콩식 파이구 면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메뉴 ‘홍콩식 파이구 면’은 홍콩 사람들이 즐겨먹는 메뉴 중 하나로 돈등심을 튀겨 특제 탕면과 함께 곁들여 먹는 요리다. 파이구는 돼지고기를 튀겨낸 홍콩식 요리로 현지에서 공수한 5종 향신료로 숙성해 육즙이 가득하며, 씹을수록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함께 곁들여 먹는 특제 탕면은 해산물 육수의 깊은 맛이 매력적이며, 파이구에 부드러운 식감을 더해준다. 


팀호완은 여름철을 맞아, 시원하고 청량감이 뛰어난 라거맥주 버드와이저 생맥주도 메뉴에 새로이 추가한다. 팀호완 삼성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3가지 종류의 생맥주는 홍콩식 딤섬 및 튀김요리와 좋은 음식궁합을 자랑하며, 식사를 더욱 깔끔하게 마무리해준다.


홍콩식 파이구 면 가격은 8900원, 버드와이저 생맥주는 6000원이며, 이날부터 삼성동 팀호완에서 만나볼 수 있다.

 


MP그룹, 미스터피자 배달앱 위메프오 입점 기념 할인쿠폰 쏜다!
 

MP그룹이 위메프의 주문 어플리케이션 ‘위메프오’와 손잡고 배달 주문 확대에 나선다. 미스터피자는 배달앱 위메프오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할인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미스터피자 주문 시, 주문 건당 평일은 4천원, 주말은 6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평일은 최소 1만 6천원, 주말은 최소 1만 8천원(배달료 제외)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주문 건당 1회만 적용된다.


MP그룹은 배달앱 위메프오와의 제휴를 통해 배달 주문을 강화하고, 최근 외식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가족점주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의지다. 주문 접근성을 높일 수 있어 소비자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게 MP그룹 측 설명이다.

 
MP그룹 관계자는 “무더위 탓에 불 앞에서 직접 요리하기 보다 배달 음식을 선호하는 한여름철을 맞아 합리적인 금액으로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어느 때보다 더운 여름을 보내고 있을 가족점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