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피자헛, 박가부대&치즈닭갈비, 이연에프엔씨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도미노피자, 외식업계 최초 ‘방구석 라이브 콘서트’ 실시


도미노피자가 외식업계 최초로 홈페이지 회원인 온라인 매니아 고객 중 피자를 주문한 만 19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방구석 라이브 콘서트’를 실시한다.


외식업계 최초로 실시되는 방구석 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23일까지 온라인으로 피자를 주문한 만 19세 이상 온라인 매니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진행한다. 유튜브 라이브 콘서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가 추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8월 26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콘서트 초대장을 발송할 예정이다. 콘서트는 8월 30일 오후 6시 도미노피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외출하기 힘든 요즘 집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도미노피자 온라인 매니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방구석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오직 도미노피자 온라인 회원만을 위해 준비한 콘서트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자헛, 여름맞이 메가 크런치 신제품 3종 출시


피자헛이 여름맞이 신제품 ‘메가 크런치’ 피자 3종을 출시한다. 메가 크런치는 극강의 바삭한 도우와 풍미 가득한 토핑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메가 크런치 신제품은 ‘하와이안 플랙스’, ‘하와이안&페페로니’, ‘갓치킨&포테이토’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여름에 어울리는 메뉴 컨셉에 하프앤하프 옵션을 더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와이안 플랙스’는 쫄깃한 폴란드식 프리미엄 훈제 소시지인 킬바사 토핑과 달콤한 파인애플을 듬뿍 담아 이색적인 맛을 제공한다. ‘하와이안&페페로니’는 하와이안 플랙스의 이색적인 토핑과 클래식한 페페로니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갓치킨&포테이토’는 부드러운 바비큐와 갈릭 두 가지 맛의 육즙 가득한 치킨과 바삭바삭한 와플 포테이토를 모두 맛볼 수 있다.


해당 신제품은 메가더블박스 프로모션을 통해 메가 크런치 라지 사이즈 피자 2판을 방문 포장 시 1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하프앤하프 신제품 2종을 선택하면 피자 2판에 최대 4가지 종류의 토핑을 맛볼 수 있다. 신제품뿐 아니라 기존 ‘케미콤보’, ‘순삭포테이토’, ‘얌얌페페로니’, ‘갓치킨’, ‘뿜뿜 불고기’, ‘찐 베이컨 체다’ 등의 제품도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4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바삭한 도우와 풍성한 토핑이 맥주와 잘 어울려 피맥으로 먹기 좋은 최고의 피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움과 가성비 등 피자헛만의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 첫 배달 전문 매장 오픈


원앤원이 운영하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오는 8일 첫 배달 전문 직영점을 오픈한다.


원앤원은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배달 전문 매장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대표 외식 메뉴로 인식된 부대찌개와 닭갈비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간편 배달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 원앤원 측 설명이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처음 선보이는 배달 전문 매장은 역삼배달점으로, 1인 가구 비중이 높아 배달 수요가 많은 서울 강남권에 오픈한다. 특히 완조리로 가벼운 식사부터 부대찌개와 닭갈비, 별미 메뉴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 편의성을 제공하는 한편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첫 배달 전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문 포장 고객에게는 부대찌개 및 닭갈비 등 메인 메뉴에 한해 오는 14일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배민, 요기요 등 배달앱 및 전화 배달 고객에게는 메인 메뉴 주문 시 박가닭갈비 1인분을 추가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오는 31일까지다.
 

원앤원 관계자는 “한식 배달 시장이 점차 커짐과 동시에 비대면 소비가 늘어나는 요즘, 기존 외식 메뉴로 각광받던 부대찌개와 닭갈비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달형 매장을 도입하게 되었다”며 “향후 원앤원은 역삼배달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배달형 메뉴를 강화하는 한편 매장 출점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연에프엔씨, 누룽지반계탕 출시


이연에프엔씨는 자사 온라인몰인 한촌몰에서 새롭게 출시한 누룽지반계탕과 기존 보양 간편식 메뉴인 꼬리곰탕을 300개 한정으로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한정 판매 행사는 신제품인 누룽지반계탕을 알리고 남은 복날과 여름 시즌 건강을 챙기라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누룽지반계탕은 닭과 고소한 누룽지의 조합이 돋보이는 이색적인 보양식으로 국내산 닭고기 반마리가 들어간 팩 1개와 고소한 누룽지 2인분으로 구성돼 있다.


조리방법도 누룽지를 물에 넣고 불려준 후 닭과 함께 냄비에 넣어 약 10분정도만 끓여 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길 수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손이 많이 가는 보양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고픈 1~2인 가구 고객들을 위해 할인된 가격에 보양 간편식 한정 판매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신제품인 누룽지반계탕과 꼬리곰탕으로 남은 말복과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