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카페베네X하겐다즈, 맥도날드, 도미노피자, BBQ, 피자알볼로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6월4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카페베네X하겐다즈, 여름 맞이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카페베네가 하겐다즈와 함께 본격적인 더위를 날려줄 신메뉴를 출시하며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이번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는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상화되면서 1인 메뉴를 선호하는 식문화에 맞춰 보다 안전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컵빙수 2종과 프라페노 음료 2종 총 4종이 출시 됩니다.

 
컵빙수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뉴트로 메뉴 열풍의 주역인 바삭한 달고나와 콜드브루가 조화를 이룬 ‘달고나 하겐다즈 컵빙’, 새콤달콤한 딸기와 바삭한 크런치 쿠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베리 크런치 하겐다즈 컵빙’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가격은 7,500원.

 
프라페노 역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국내산 수박을 통째로 갈아 시원하면서도 청량한 맛이 일품인 ‘수박 하겐다즈 프라페노’, 유전자 변형(GMO) 없는 강원도의 찰옥수수를 사용한 달콤 고소한 풍미의 ‘찰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가격은 6800원.

 

맥도날드, 대구 지하철 청소 근로자들에게 빅맥과 커피 1천 2백 개 전달

 


맥도날드는 대구 지하철 환경 미화 및 방역을 담당하는 청소 근로자들에게 빅맥과 커피 총 1200개를 전달했습니다.


맥도날드는 대구 메트로환경 소속 지하철 청소⋅방역 담당 직원들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고자 빅맥과 커피 이용권 각각 6백 장씩 총 1200장을 전달했는데요.


이번 기부는 대구메트로환경 소속 직원이 연일 이어지는 계속된 방역 및 미화 작업에 많이 지쳐 있는 소속 직원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며 맥도날드에 문의하면서 이루어지게 됐습니다. 이 직원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업무에 힘든 직원분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의견을 보내왔고, 맥도날드는 지역 사회 안전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하는 청소 근로자분들 이야말로 진정한 우리 사회 히어로라는데 공감하며 행복의 버거를 전달하게 됐습니다.

 

도미노피자, 매주 금,토,일 파격 할인 ‘도미노 주3 골든 위켄드’ 시작

 


도미노피자가 모든 프리미엄 피자 온라인 및 오프라인 주문 시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도미노 주3 골든 위켄드’를 6월 한달 간 실시합니다.
 

도미노피자는 6월 한달 간 매주 금, 토, 일요일마다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배달 주문 시 25% 할인, 포장 주문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BBQ, 2020년 대졸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 시작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오는 14일까지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를 진행합니다.


채용은 신입부문 △전략기획, △마케팅, △운영(S/V), △영업(F/C), 경력부문 △직영점장/매니저 △건축설계, △글로벌 운영, △프랜차이즈 영업사원(Franchise Consultant)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합니다.

 
BBQ는 국내 최대·최고의 프랜차이즈로서 2025년까지 전세계 1등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인만큼, 글로벌 외식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열정적이고 주인의식을 갖고 있는 인재들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신입은 4년제 이상 대졸로 모집하며 장교 전역자, 운전면허증, 토익 스피킹 Lv6, 오픽 IM2, 중국어 HSK6급 이상의 외국어 능력을 지닌 인재를 우대합니다.

 

피자알볼로, 보호종료아동 대상 생활지원 키트 증정

 


피자알볼로가 만 18세가 돼 법적으로 보호시설을 떠나야 하는 ‘보호종료아동’을 대상으로 생활지원 키트를 증정했습니다.

 
이번에 제공된 키트는 보호종료아동의 건강을 위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부터 생활에 필요한 각종 상비약까지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습니다.

 
피자알볼로의 보호종료아동을 위한 생활지원 키트는 꿈과 열정이 있는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인 ‘꿈을피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