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카페베네X하겐다즈, 맥도날드, 도미노피자, BBQ, 피자알볼로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카페베네X하겐다즈, 여름 맞이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카페베네가 하겐다즈와 함께 본격적인 더위를 날려줄 신메뉴를 출시하며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F&B 업계가 새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활발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에 빙수계의 강자 카페베네와 아이스크림계의 강자 하겐다즈가 만나 맛과 호기심을 한번에 사로잡으려 여름 신메뉴와 함께 ‘기프트 바우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이번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는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상화되면서 1인 메뉴를 선호하는 식문화에 맞춰 보다 안전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컵빙수 2종과 프라페노 음료 2종 총 4종이 출시 된다.

 
컵빙수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뉴트로 메뉴 열풍의 주역인 바삭한 달고나와 콜드브루가 조화를 이룬 ‘달고나 하겐다즈 컵빙’, 새콤달콤한 딸기와 바삭한 크런치 쿠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베리 크런치 하겐다즈 컵빙’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7,500원.

 
프라페노 역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국내산 수박을 통째로 갈아 시원하면서도 청량한 맛이 일품인 ‘수박 하겐다즈 프라페노’, 유전자 변형(GMO) 없는 강원도의 찰옥수수를 사용한 달콤 고소한 풍미의 ‘찰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6800원.

 
동시에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6월 4일부터 신메뉴를 구매하는 선착순 2만 명에게 다양한 행운의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트 바우처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프트 바우처를 통한 선물은 오는 7월 31일까지 교환이 가능하며, 매장에 제출하면 즉석에서 선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행운의 선물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2명) ▲달고나 하겐다즈 컵빙(600명) ▲아메리카노 R(4600명) ▲하겐다즈 미니컵(4800명) ▲콜라보 신메뉴 10% 할인권(1만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올 여름도 카페베네 빙수를 찾는 고객들에게 하겐다즈와 함께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기프트 바우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카페베네와 하겐다즈의 콜라보 여름 메뉴들로 더위도 날리고, 기분 좋은 혜택도 얻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맥도날드, 대구 지하철 청소 근로자들에게 빅맥과 커피 1천 2백 개 전달

 
맥도날드는 대구 지하철 환경 미화 및 방역을 담당하는 청소 근로자들에게 빅맥과 커피 총 1200개를 전달했다.


최근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고 지역 내 감염이 산발적으로 발생하여 생활 방역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초기에 어려움을 겪었던 대구 지역에서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대구 지하철의 청소 근로자들은 청소업무 뿐 아니라 하루에도 수 차례 역사 안과 전동차 안을 소독하는 등 방역 업무에도 힘쓰고 있다.


이에 맥도날드는 대구 메트로환경 소속 지하철 청소⋅방역 담당 직원들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고자 빅맥과 커피 이용권 각각 6백 장씩 총 1200장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대구메트로환경 소속 직원이 연일 이어지는 계속된 방역 및 미화 작업에 많이 지쳐 있는 소속 직원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며 맥도날드에 문의하면서 이루어지게 되었다. 이 직원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업무에 힘든 직원분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의견을 보내왔고, 맥도날드는 지역 사회 안전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하는 청소 근로자분들 이야말로 진정한 우리 사회 히어로라는데 공감하며 행복의 버거를 전달하게 됐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본인의 자리를 지키며 묵묵히 힘든 청소와 방역 업무를 맡아 주시는 청소 근로자분들 덕에 시민들이 안전하게 지하철 시설을 이용하고 일상 생활을 할 수 있다”며 “따뜻한 식사로 그 노고를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 밝혔다.
 

 

도미노피자, 매주 금,토,일 파격 할인 ‘도미노 주3 골든 위켄드’ 시작


도미노피자가 모든 프리미엄 피자 온라인 및 오프라인 주문 시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도미노 주3 골든 위켄드’를 6월 한달 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6월 한달 간 매주 금, 토, 일요일마다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배달 주문 시 25% 할인, 포장 주문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단,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사이드디시 반값은 가능,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배달 주문 시 요청사항 하단의 ‘비대면 안전 배달’ 항목을 신설했다. 서비스 선택 시 고객의 문 앞에 피자를 배달한 후 안내 연락을 하여 고객에게 피자 도착 상황을 알려준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6월 금, 토, 일 3일 간 푸짐한 할인 혜택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매주 금, 토, 일마다 찾아오는 할인 기회 놓치지 마시고 더욱 새로워진 도미노의 프리미엄 피자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BQ, 2020년 대졸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 시작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오는 14일까지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전반적인 고용시장이 침체된 분위기인 가운데 BBQ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사회 고용 창출을 위해 상반기 공채를 진행한다.


채용은 신입부문 △전략기획, △마케팅, △운영(S/V), △영업(F/C), 경력부문 △직영점장/매니저 △건축설계, △글로벌 운영, △프랜차이즈 영업사원(Franchise Consultant)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BBQ는 국내 최대·최고의 프랜차이즈로서 2025년까지 전세계 1등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인만큼, 글로벌 외식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열정적이고 주인의식을 갖고 있는 인재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신입은 4년제 이상 대졸로 모집하며 장교 전역자, 운전면허증, 토익 스피킹 Lv6, 오픽 IM2, 중국어 HSK6급 이상의 외국어 능력을 지닌 인재를 우대한다.


특히 올해는 지원자 및 자사 임직원들의 안전을 고려해 1차 면접에 개인 PC, 웹캠, 마이크를 통한 AI 비대면 역량검사를 도입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전형, AI 1차면접전형, 최종면접 순으로 이루어지며, 합격자는 OT 및 일정 기간의 교육 수료 후 최종합격 및 부서배치를 받게 된다. 

 
BBQ 채용관계자는 “BBQ는 한국을 대표하는 책임감있는 브랜드로서 코로나19로 침체된 채용 분위기 속에서도 고용창출과 외식전문가 양성을 위해 공채를 진행한다”며 “치킨대학, 인재 교육 등 BBQ만의 체계적인 교육과 경험을 통해 미래의 글로벌 외식 전문가들을 많이 양성해 고객들에게 최고로 맛있는 BBQ 치킨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피자알볼로, 보호종료아동 대상 생활지원 키트 증정


피자알볼로가 만 18세가 돼 법적으로 보호시설을 떠나야 하는 ‘보호종료아동’을 대상으로 생활지원 키트를 증정했다.

 
피자알볼로는 지난 3월 ‘보호종료아동을 위한 커뮤니티 케어센터’와 협약을 맺은 후 매달 보호종료아동에게 생활지원 키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제공된 키트는 보호종료아동의 건강을 위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부터 생활에 필요한 각종 상비약까지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피자알볼로의 보호종료아동을 위한 생활지원 키트는 꿈과 열정이 있는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인 ‘꿈을피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보호종료아동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생활지원 키트를 다양한 건강 관련 제품으로 구성했다”며 “이번에 전달하는 키트를 통해 보호종료아동들의 건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